영숙이네집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허재 나주 소고기김치 김장 담기 고기김치 촬영장소 촬영지 김장 체험 장소 어디 현주엽TV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허재 나주 고기김치 소고기 김장 담기 촬영장소 촬영지 김장 체험 어디]

 

2021년 새해 첫 방송을 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당나귀 귀)”에서 전국을 다니며 특산물 홍보를 하고 있는 “현주엽TV"에서 이번 주, 나주를 찾아갑니다. 허재와 현주엽, 정호성 박광재, 송훈은 나주에 도차가자마자 배추 300포기에 진땀을 흘려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이제 시작에 불과 했던 것입니다.

 

김장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지금까지 입캠핑, 입요리를 주로 했던 허재도 태어나서 이렇게 일해 본 것은 처음이라며 손가락에 쥐가 난다고 할 정도로 힘든 김장을 합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김치를 만들어 보는 일행은 무사하게 김장을 마칠 수 있을지 그리고 일행이 힘을 함쳐 만든 “나주 고기 김치” 맛은 어떨지 그 맛이 궁금해 집니다.

 

 

 

멤버들이 함께 “나주 고기김치”를 만든 곳은 나주 <화탑마을>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나주에 농촌 체험마을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마을에는 태매산 등산로가 있고 사계절생태 관찰장과 오리보트 체험시설 등이 있고 동네전체가 꽃과 나무를 잘 가꾸어 사계절 꽃이 피는 전원적인 시골 마을입니다.

친환경농법으로 생산되는 우렁이쌀과 나주배를 비롯해서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을 재배하고 농사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우직판장과 특산물전시판매장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전통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도 갖추고 있습니다.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동물체험, 과학체험, 원예체험, 한우 요리 체험, 배 요리 체험 등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 세지화탑마을

전남 나주시 세지면 화탑길 61

061-337-2800

www.hwatop.co.kr/

 

http://www.hwatop.co.kr/

 

www.hwatop.co.kr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