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 김동은 육회물회 무한리필 무제한 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 맛집 공개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 김동은 육회물회 무한리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양치승과 김동은이 찾은 맛집이 있습니다. 이번 주도 물론 찾아간 곳은 무한리필 집입니다. 오늘은 육회물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오늘 맛집은 안양에 있는 <육장장이>라는 곳입니다.

 

 

 

<육장장이>는 소고기, 삼겹살 등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주변에 있는 많은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육장장이는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지금의 자리로 확장 이전을 했습니다. 무한리필 전문점이지만 고기의 품질이 좋아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고기와 육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육장장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17번길 19

031-388-2892

 

 

 

 

이곳에서 제공하는 고기는 수중에서 침지 숙성을 하기 때문에 더욱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하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코스를 4종류로 분리를 했습니다. 각 코스마다 먹을 수 있는 고기의 종류가 조금씩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차를 가지고 오는 분은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 육회물회 무한리필은 상당히 이색적으로 나옵니다. 커다란 그릇에 가운데 물회 육수가 담겨 있고 그 주변으로 육회와 오이, 배, 국수 등이 놓여 있습니다. 국수를 물회에 넣어서 오이와 배를 함께 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나오는 육회물회는 육회로도 먹을 수 있고 물회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육회물회 무한리필를 소개하지만 이곳은 고기 무한리필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무한리필 고기라고 해서 꼭 고기의 질이 나쁘지 않다는 것을 그대로 알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고기에 훌륭한 마블링까지 완벽한 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 소고기와 함께 양대창, 막창, 껍데기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도티 현주엽 숙성한우 숙성안심 등심 맛집 강남 3대 숙성 한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도티 현주엽 숙성한우 숙성안심 등심 맛집 강남 3대 숙성 한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도티, 현주엽 강남 숙성한우 맛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63회에서는 현주엽이 도티 회사를 방문하고 나서 함께 식사를 하러 간 곳이 바로 강남에 있는 <등심팩토리>입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