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한국인의 노래 남양주 불암산 아이유 노래하는 스님 비구니 광진구 선술집 사장 80년대 아이유 하이틴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


반응형

[한국인의 노래 남양주 불암산 아이유 노래하는 스님 광진구 선술집 사장]

<한국인의 노래>에서는 남양주 불암산에 위치한 사찰을 찾았습니다. 이곳에는 노래하는 스님의 특별한 과거가 밝혀집니다. 오늘 주인공은 80년대 아이유라 불리는 노래하는 스님으로 과거 kbs 가요대상 신인상 후보에도 오를 정도로 놀라운 노래실력으로 주목받았던 80년대 스타로 연예계를 떠나 비구니의 삶을 살 수 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이야기를 전해 줍니다.

 

 

노래하는 스님80년대 어린 나이에 CF 모델로 데뷔해 방송 출연을 하면서 가수 데뷔까지 하면서 초고속으로 스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며 항상 도망치고 싶은 마음뿐이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는 당시 어두웠던 연예계의 생활을 낱낱이 밝혀 봅니다. 또한 주인공이 스타의 삶을 포기하고 속세를 떠나 출가해야 했던 이야기도 함께 들어봅니다. 노래하는 스님은 생방송 무대 도중 뛰쳐나가 그 길로 출가를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 한 명의 주인공은 광진구에서 선술집을 운영하는 <감성보컬 선술집 사장>입니다.

최수종은 주인공의 노래를 듣고 역대급 노래를 발견했다고 말할 정도로 수준급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요리와 서빙, 노래까지 부르며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가수의 꿈에 가까이 다가섰지만 풀릴 듯 풀리지 않던 자사의 음악 인생을 이야기 합니다.

 

 

주인공이 노래를 시작한 계기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족발집과 노래방을 하셨던 부모님을 돕기 위해서 노래방 카운터를 보며 노래를 많이 불렀다고 합니다. 이후 성인이 되고 연습생 생활까지 했지만 결국 실패를 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한 동안 노래를 부르지 않고 일에만 몰두하다가 우연히 자신의 노래 영상이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다시 노래를 부르게 되었다는 주인공, 과연 화제의 영상이 어떤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한국인의 노래 노래하는 변호사 전인권 밴드 코러스 닭볶음탕집 알바생>

 

한국인의 노래 노래하는 변호사 전인권 밴드 코러스 닭볶음탕집 알바생

[한국인의 노래- 노래하는 변호사/ 전인권 밴드 코러스]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에 직접 찾아가 그들의 사연을 담은 노래를 배달해주는 <한국인의 노래>, 이번 주는 “노래하는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