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10단계 매운 삼겹살주꾸미 쭈꾸미 식당 영기 안성훈 주꾸미볶음 맛집


반응형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영기 10단계 매운 삼겹살주꾸미 쭈꾸미 식당]

<위대한 배태랑>에 출연한 김호중은 다이어트 의지를 다시 한 번 불태웠습니다. 김호중은 영기와 안성훈과 함께 출연해 김호중의 다이어트를 위해서 땀복을 입고 매운 음식 먹기에 도전을 했습니다. 땀을 내기 위해서 매운 음식을 먹을 때 귀마개와 털옷을 입고 영하 140도에서더 견디는 크라이오페라피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는 세 사람이 맵기 10단계 냉동 삼겹쭈꾸미 먹방에 도전을 해서 많은 관심을 끓었습니다. 이들이 먹는 모습을 보고 고통스러워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매운맛을 좋아 하는 사람들은 군침까지 흘릴 정도였습니다. 세 사람이 방문한 곳은 서초구에 있는 <낭만주꾸미 서래점>입니다.

 

 

낭만주꾸미(서래점)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130 2

02-595-5248/ 영업시간: 11~01시

 

<낭만주꾸미>는 아직 장사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 매운맛을 좋아 하는 사람들에게는 조금씩 알려지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은 배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근처에 있는 분들은 배달로 주문을 해서 먹어도 좋을 듯합니다.

 

 

하지만 모든 음식은 배달보다 직접 매장을 방문해서 먹어야 진정한 그곳에 맛을 알 수 있습니다. <낭만주꾸미>는 홀도 상당히 넓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각종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