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7000원 한식뷔페 경산 초원애한식뷔페 삼겹살 목살 무한리필 무제한


반응형

[슬기로운 외식생활- 7000원 한식뷔페]

경산에 있는 <초원애 한식뷔페>는 모든 사람들이 극찬을 하는 곳입니다. 식당 앞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인 7000원에 한식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곳에서 한 번 뷔페를 이용했더 사람들은 반드시 다시 찾게 되는 곳입니다. 특히 매일 저녁 5시 이후에는 목살과 삼겹살을 직접 구워서 먹을 수 있게 해놓아서 정말 최고의 가성비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000원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이곳에 음식들을 가짓수만 많은 것이 아니라 하나 같이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국도 세 가지 종류가 마련 되어 있어 손님들의 원하는데로 마음데로 먹을 수 있습니다.

 

 

 

초원애 한식 뷔페

경북 경산시 진량읍 다문로 27

053-851-9991

 

 

 

손님들이 너무나 많다 보니 좋은 점이 있습니다. 뷔페로 만들어 놓은 음식들이 빨리빨리 없어지기 때문에 금방 만든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식당을 방문해 봐도 오래된 그런 음식이 아니라 금방 만들어 나온 듯이 따끈하고 맛있게 보이는 음식들이 가득한 것입니다.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대충 만들어 나오는 것이 아니고 음식이 있는 곳도 항상 깨끗하고 정갈하게 유지하고 있어 먹는 사람들도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이 모두 맛있다 보니 처음 가본 사람들이 다른 손님들을 모시고 갈 정도로 맛이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