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프리한마켓 10 뿌리는다리미 브러쉬 자동세척기 브라운 냉장고 제품 구입 문의


반응형

[프리한마켓 10-뿌리는 다리미]

<프리한마켓 10>에서는 귀찮이즘 해결 아이템 10”이라는 주제로 방송을 합니다. 오늘도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는데 그중에서 뿌리는 다리미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오늘 방송에서 뿌리는 다리미 제품으로 소개하는 것은 말표 닥처홀스뿌리는다리미입니다. 가격은 2+1 제품을 16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말표 구두약에서 내놓은 신제품으로 바쁜 직장인들과 가사일에 지친 주부들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생활친환경 상품입니다.

우선 말표 닥처홀스 뿌리는 다리미는 섬유 주름 개선을 해줍니다. 첨단 콜라겐 성분입자가 불규칙한 섬유소의 방향을 잡아주기 때문에 섬유조직을 원상태로 되돌려 줍니다.

 

 

그리고 실리콘 코팅효과로 섬유 콜라겐 및 실리콘 코팅을 형성해 옷감의 손상을 방지하고 옷을 깔끔하게 오래 입들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뛰어난 항균력이 있어 섬유에 뿌려주면 천연성분에 의해서 항균력이 좋아 집니다. 뛰어난 탈취력으로 다림질뿐만 아니라 냄새까지 제거해 줍니다.

 

 

-사용방법-

1, 구김이 발생한 옷을 옷걸이에 잘 펼쳐서 걸어 줍니다.

2, 봉제선 및 구김이 발생하기 쉬운 부분을 중심으로 약 20cm 떨어진 곳에서 옷이 촉촉하게 젖을 정도로 2~3회 뿌려줍니다.

3, 봉제선이나 세탁주름 및 구김 부분을 팽팽하게 당긴 후 건조해 줍니다.

4, 시간이 지난 후 팽팽하게 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1, , , 합성섬유, 셔츠류에 주름개선 용도라만 사용해야 합니다.

2, 많은 양을 뿌리면 콜라겐 코팅층이 두꺼워질 수 있고 얼룩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3, 눈에 들어가면 비비지 말고 깨끗한 물로 씻고 전문의와 상담합니다.

4, 유아나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합니다.

 

 

[프리한마켓10- 귀차니즘 해결템 10]

★ 브러쉬 자동 세척기- 유리카 퍼펙트 브러쉬 자동 세척기

 

 

[프리한마켓 10- 귀차니즘 해겨템 10]

★ 브라운 냉장고- 꼬모냉장고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