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13000원 간장게장정식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게장정식 부평 돈타래게장정식 맛집


반응형

[초저가의 비밀- 13000원 간장게장]

인천 부평에 있는 <돈타래게장정식>에서는 113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간장게장정식을 주문하게 되면 상당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게장맛집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다양하고 푸짐하게 음식이 나오고 있습니다.

 

 

게장정식을 주문하게 되면 간장게장에 생선구이, 제육볶음, 부침개와 9가지 반찬이 함께 나옵니다. 보통 간장게장함 해도 113000원 이상을 줘야 먹을 수 있는데 여기에 생선구이와 제육볶음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돈타래게장정식

인천 부평구 열우물로 59

032-421-0335/ 월요일 휴무

 

 

간장게장은 게에 살이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게장을 먹으러 방문했는데 다른 반찬들이 좋은데 게장이 별로면 그만큼 찾는 사람들이 적은데 이곳은 간장게장에 나오는 게들이 상당히 살이 많고 그리고 짜지도 않아 밥과 함께 다른 반찬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대로 만들어 나오는 제육볶음과 바삭한 부침개, 커다란 가자미구이, 고등어구이까지 모두 함께 먹을 수 있어 상이 상당히 푸짐합니다. 그래서 점심 시간에는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간장게장 정식과 함께 황태구이, 갈치조림, 코다리찜, 아구탕 등도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