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화성 왕갈비수타짬뽕 청주 떡집 코리안손짜장 엄마는 슈퍼우먼 떡 찌는 방앗간 엄마 생생정보


반응형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화성 왕갈비수타짬뽕]

경기도 화성에 <코리안손짜장>은 맛있는 중화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화성에서도 맛집으로 알여진 곳입니다. 이곳에서 특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하는 왕갈지수타짬뽕입니다. 수타로 직접 만들을 쫄깃한 면발과 함께 이곳 사장님의 특이한 경력으로 왕갈비수타짬뽕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이곳 사장님 경력을 보게 되면 소갈비집에서 7, 손짜장집에서 10년 동안 주방장으로 있었습니다. 그래서 코리안손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식들은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왕갈비수타짬뽕외에도 다른 다양한 음식들도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에 사용하는 모든 면을 수타로 바로 뽑아서 사용하기 때문에 면의 굵기도 좋지만 면의 탱탱하고 찰지면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왕갈비수타짬뽕- 코리안손짜장

경기도 화성시 경기동로 5OO

O31-375-O154/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11~2030

 

 

왕갈비수타짬뽕에는 커다란 갈비가 들어가고 갈비의 육질이 상당히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함께 나오는 와사비간장소스에 갈비를 찍어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연하고 양도 아주 푸짐하게 나오기 때문에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입니다.

 

보통은 고기가 들어간 음식은 조금은 느끼하지만 이곳 왕갈비수타짬뽕은 왕갈비를 미리 한 번 삶아서 사용하기 때문에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구수한 맛이 일품입니다.

왕갈비수타짬뽕에는 소갈비와 홍합, , 청양고추, 대파, 생강 등 천연 양념재료로 육수를 내서 정말 해산물에서 나온 국물과 왕갈비에서 나온 육수가 만나 깔끔하면서도 담배하고 깊은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왕길비수타짬뽕과 함께 유린기소스로 만들어 낸 유린만두와 매콤달콤한 사천탕수육, 아이들이 좋아 하는 과일탕수육, 삼선짬뽕, 그리고 부대찌개 맛과 얼큰한 짬뽕국물 맛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부대짬뽕 등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엄마는 수퍼우먼]

떡 찌는 방앗간 엄마- 토지떡방앗간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마산 1113-3

O43-214-O223/ O10-9935-15O2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