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8종 해물짬뽕전골 해독동태탕 통문어해물짬뽕전골 대구 현짬뽕 부산 해독천재동태탕 슬기로운 외식생활 식당 맛집


반응형

[슬기로운 외식생활- 해물짬뽕전골 vs 해독 동태탕]

추석이 끝나고 나서 가장 찾게 되는 음식이 바로 얼큰한 음식입니다. 저도 추석 때 먹었던 기름진 음식들 때문에 추석 연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얼큰한 짬뽕 한 그릇을 먹었는데 오늘저녁에서도 얼큰하게 먹을 수 있는 짬뽕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짬뽕은 “해물짬봉전골”입니다.

 

칼칼 매콤한 국물에 화려한 불맛을 자랑하는 “해물짬뽕전골”에는 통문어와 갑오징어, 주꾸미, 새우 등 무려 8가지나 되는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 마치 해물탕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푸짐하게 들어가는 해산물에 이곳 사장님의 주무기인 불맛이 오늘 소개하는 “해물짬뽕전골”의 핵심입니다.

 

중화 전통방식으로 내는 파기름과 직화 달인의 노려한 웍질로 25000원에 8종 해산물과 짬뽕, 볶음밥까지 풀코스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중국집을 소개합니다.

 

 

 

■ 현짬뽕- 8종 해산물 해물짬뽕전골

대구 남구 대봉로 89

053-474-2656

 

또한 부산에 있는 <해독천재동태탕>에서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욱 찾는 음식을 맛있게 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단돈 6500원에 얼큰한 동태탕을 먹을 수 있는데 무려 10년 단골 손님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동태탕 육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맛만 깊은 것이 아니라 특별한 효능까지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 해독천재동태탕- 해독동태탕

부산 동래구 명륜로 94번길 35

051-555-3823

 

이곳 <해독천재동태탕>에서 사용하는 육수는 간 해독에 좋은 헛개나무 열매와 벌나무 등 6가지 약재를 넣고 육수를 우려내서 이곳을 찾는 손님들은 “해독 동태탕”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이곳 사장님은 술을 좋아 하는 남편의 해장을 위해서 “해독 동태탕”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해독 육수에 된장 물에 미리 데쳐낸 동태를 넣어 끓여내 담백한 국물과 동태의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살려내고 있어 가을철 보양식으로도 동태탕을 먹어도 좋고 다음날 숙취 해소로도 좋은 “해독 동태탕”을 만나봅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15첩 굴비정식 10000원 만원 굴비정식 광주 슬리로운 외식생활 식당

 

생방송 오늘저녁 15첩 굴비정식 10000원 만원 굴비정식 광주 슬리로운 외식생활 식당

[슬기로운 외식생활- 15첩 굴비정식] 과연 사람들은 굴비를 무슨 맛으로 돈을 내고 먹을까 하는 생각으로 살았던 1인입니다. 하지만 굴비 맛을 보고 나서는 왜 먹지 않는지 이상할 정도로 한번 빠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