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이영자 전현무 육회 포장 한우 소고기 청담동 영천영화 맛집 식당


반응형

[전참시 이영자 전현무 사골육수 물회 선물 한우 소고기 맛집 식당]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는 이영자 일일 매니저로 출연한 전현무가 유병재와 차원이 다른 먹방을 펼칩니다. 방송에서는 전현무와 유병재가 이영자의 일일 매니저로 활약합니다. 전현무와 유병재는 이영자에게 예쁨을 받기 위해서 치열한 경쟁을 펼칩니다. 그중에서도 먹교수 이영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음식을 공수하기 위해서 엄청난 공을 들였습니다.

이날 전현무는 오로지 메뉴 생각만 했을 정돌 엄청난 고민을 했습니다. 많은 고민 끝에 전현무가 선택한 메뉴는 바로 육회입니다. 이영자는 전현무과 공수한 육회를 보고 “누가 공복에 육회를 먹냐”고 투덜대면서 육회를 보자마자 즐거운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영자가 정신업이 육회 먹방을 빠져 있는 동안 유병재는 직접 만든 비장의 무기를 꺼내 전무를 긴장 시켰습니다.

■ 영천영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90길 3

02-3442-0381/ 00시~24시

 

 

 

전현무가 이영자에게 육회를 선물한 곳은 청담동에 있는 <영천영화>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육회비빔밥으로 상당히 유명한 곳입니다. 이미 여러 번 여러 명의 사람들이 이곳에 육회비빔밥을 극찬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물론 이영자도 이곳 육회비빔밥을 극찬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영자의 여름 보양식으로도 알려진 곳으로 한우 우둔살을 36시간 숙성시켜 육회외 육회 비빔밥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주차는 발레 파킹을 하고 영업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지금 이시간에 육회나 육회비빔밥, 한우구이를 먹고 싶은 분들은 바로 방문하면 됩니다. 식사류도 상당히 많아서 점심을 먹으로 방문을 해도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