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온앤오프 이혜성 빵지순례 빵집 연남동 마늘바게트 낙성대 단팥빵 소보로 츄러스 베이킹 클래스 빵 수업 빵순이 장블링제리 만동제과 빵 간판


반응형

[온앤오프 이혜성 빵순이 빵지순례]

<온앤 오프>에 출연한 전 아나운서이자 전현무의 여자친구인 이혜성의 빵지 순례를 함께 했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빵을 사러 빵집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면 이혜성이 얼마나 빵을 좋아 하는지 느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이혜성은 kbs 아나운서를 퇴사 한지 132일 됐다며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오프 생활로 빵덕후 일상을 보여준 이혜성은 “남자친구인 전현무와 빵 중에 무인도에 함께 데려 갈 수 있다면 무엇을 선택하겠냐”라는 질문에 “빵을 데려가겠다”고 말해 자진이 얼마나 빵을 좋아 하는지 답변을 했습니다.

이혜성은 두 곳의 유명 빵집을 돌아다니며 빵집에 맛있는 빵이 무엇인지를 완벽하게 알고 있고 어떻게 먹어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소개까지 했습니다. 이혜성이 오늘 찾은 빵집은 낙성대에 있는 <장블랑제리>와 연남동에 있는 <만동제과>입니다.

 

■ 장블랑제리 -소보로 츄러스, 단팥빵, 초코범벅 낙성대 빵지순레 빵집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역길 8

02-889-5170/ 영업시간: 7시~22시

 

 

 

■ 만동제과- 마늘바케트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32

02-6489-2334/ 영업시간: 11시~21/ 월요일 휴무

 

낙성대 빵집인 <장블랑제리>는 다양한 맛있는 빵들이 있습니다. 처음 이곳을 방문한 이혜성은 어떤 빵을 골라야 할지 너무 좋아서 이것저것 먹고 싶은 빵을 계속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특히 이곳에 대표빵인 단팥빵은 1인 2개 한정으로 판매를 할 정도로 인기빵으로 소개를 합니다.

 

단팥빵에 들어가는 팥소부터가 남다른데 직접 삶아서 만든 밭소에 견과류까지 들어가 있어 달달함과 고소함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단밭빵과 함께 소보로 츄러스, 초코범벅 등 다양한 빵을 구입해 차에 오르자 마자 바로 빵맛을 보는 장면을 보면 이혜승이 얼마나 빵을 좋아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연남동에 있는 <남동제과>입니다. 이곳에서는 마늘바케트 빵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이혜성은 만약 이곳에 마늘바케트를 먹고 맛없다고 하면 자신이 직접 환불을 해주겠다고 할 정도로 엄청난 맛을 선보이는 빵이라고 자신을 합니다. 이곳은 빵을 시식할 수 있는 빵집으로 시식하는 빵을 정신없이 먹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 곳에 빵집을 다니며 정신 이 빵을 구입한 이혜성이 다음 방문한 곳은 빵을 만들 수 있는 베이킹 클래스를 찾았습니다. 이곳을 찾은 이유는 자신이 좋아 하는 빵을 직접 만들어서 먹고 싶은 마음에서입니다. 이곳에서도 이혜성은 언제 빵을 먹었냐는 듯 맛있게 빵을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온앤오프 성시경 도미찜 빵빵지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온앤오프 성시경 도미찜 빵빵지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성시경 도미찜] ▶재료-도미, 맛술, 간장, 파, 식용유, 파채 ▶만드는 법 1, 도미를 깨끗하게 손질 후 맛술로 절여 줍니다. 2, 도미를 트레이에 호일을 깔아 주고 그 위에 맛술에 절여 둔 도미를 올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