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감자탕 수원왕갈비통닭 보쌈 무한리필 사천 50가지 육해공 무한리필 무제한 9900원 1+1 감자탕 보쌈 맛집 위치 14900원 뷔페


반응형

[슬기로운 외식생할- 50가지 육해공 무한리필 vs 1+1감자탕과 보쌈]

경남 사천에 있는 <호랑이고기뷔페>는 맛있는 육해공 산해진미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사천에서도 가성비 맛집으로 알려진 이곳은 소고기부터 돼지고기, 닭고기, 해산물 등 무려 13가지 종류의 고기와 해산물을 단돈 149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1인 14900원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이곳을 방문하면 만족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떻게 이렇게 다양하고 좋은 고기를 인 14900원에 판매를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 이곳은 사장님이 직접 발품을 팔아 무한리필에 제공되는 고기, 해산물 등의 원가를 줄이고 질 좋은 재료를 공수할 수 있는 것입니다.

■ 호랑이고기뷔페

경남 사천시 사남면 사천대로 1616-20 2층

055-853-9292

 

육회를 듬뿍 넣어 고소하게 비벼낸 육회비빔밥과 손님들 마음대로 끓여 먹는 된장찌개가 이곳에서 더욱 무한리필을 맛있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입니다.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라 할 수 있는 50가지 육해공 무한리필집을 만나 봅니다.

 

 

서울 강남에 있는 <역삼 한판대령>에서는 날씨가 싸늘해지면 더욱 생각나는 얼큰한 국물에 구수한 맛까지 함께 맛볼 수 있는 “감자탕”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1인 9900원에 감자탕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푸짐하게 붙어 있는 살코기와 우거지가 듬뿍 들어가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데 국말맛이 칼칼해 땀을 쑥 빠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감자탕을 주문하게 되면 담백하게 삶아낸 보쌈 한 접시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역삼 한판대령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4길 86 지하 1층

02-554-6931

 

1인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서 매일 가족들이 각종 대료를 공수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농사지은 채소와 이모님의 한약재, 사촌에게 세계3대 보양그올 알려진 동충하초까지 제공 받아 감자탕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보양식이나 다름없는 약재로 등뼈와 보쌈을 삶아 잡냄새가 없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9900원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감자탕에 3000원을 더 지불하게 되면 수원왕갈비통닭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이베리코 수육 배달 퓨전 떡 배달 전문점 앙금 플라워케이크 돈다발 케이크 주문 방법 무한배달 슬라임 자매 화룽 봄떡방 위치

 

생방송 오늘저녁 이베리코 수육 배달 퓨전 떡 배달 전문점 앙금 플라워케이크 돈다발 케이크 주

[무한배달- 이베리코 수육 & 퓨전 떡] 인천 남동구에 있는 <화룽>이라는 곳은 원래 숯불구이 전문점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숯불구이가 아니라 수육을 배달하면서 대박 맛집으로 성공한 곳입니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