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세상에 이런일이 요들송 커피 교수님 박상철 바리스타 롱보드 댄스 신동 11살 김시윤 박 교수 대학


반응형

[11살 롱보드 댄스 신동- 창원]

롤보드 위에서면 더욱 빛나는 11살 소녀가 있습니다. 오늘 제보는 주인공의 귀여운 동생이 한 것으로 멋진 언니가 TV에 나왔으면 하는 바람에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창원의 한 광장에 도착한 제작진은 보드를 타는 소녀를 발견했습니다. 오늘 주인공은 떠오르는 댄싱퀸 김시윤 양입니다.

 

김시윤 양이 선보이는 댄스는 보드 위에서 스텝을 밟는 댄싱과 보드를 회전하는 기룻은 트릭을 합친 종목으로 “롱보드 프리스타일”입니다. 보드 위에서 360도 회전과 한 발을 들고 연속으로 회전을 하는 V스핀 등 무려 540도 회전 기술에 보드만 180도 회전시키는 등 놀라운 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모든 기술을 지도자 없이 혼자 연습을 통해서 터득한 것입니다.

 

김시윤 양은 3년 전 우연한 기회에 롱보드를 처음 타데 되었습니다. 네 식구 중 한 명만 보드를 타고 싶어도 항상 광장으로 나가다 보니 실력은 자연스럽게 좋아졌고 두세 달에 한 번씩 보드를 바꿔야 할 정도로 연습을 하며 작년에는 성인들과 겨루는 대회에서 수상까지 했을 정돌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롱보드를 탈 때 더욱 빛나는 11살 김시윤 양을 만나 봅니다.

 

 

[요들송 아저씨- 대구]

30년째 요들송에 빠져 지내고 있는 커피 교수님이 있습니다. 요들송 고수를 만나기 위해서 한 대학을 찾은 제작진는 강의실에서 속사포로 노래를 하는 교수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요들송 장인 박상철 씨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박상철 교수님은 국가별 요들 스타일에 맞춰 패션까지 완벽하게 갖췄습니다. 알프스의 느낄 수 있는 스위스 요들에 독일 요들, 웨스턴 요들까지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요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요들송 교수는 노래에 표정 연기까지 더해 흥을 돋우는 것은 기본이고 완벽한 발음으로 요들을 부르기 위해서 독일어까지 공부 중에 있습니다.

박상철 교수는 고2때 “김홍철과 친구들”의 요들을 듣는 순간 반해 그 후로 독학으로 요들을 공부했고 현재 30년 요들 인생을 걷고 있습니다. 요들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서 요들과 대중가요를 접목한 만들고 있는 주인공. 요들을 위해서 태어난 남자. 대한민국 최고의 요들러 박상철 교수를 만나 봅니다.

 

 세상에 이런일이 소뇌위축증 보디빌더 우승자 오영복 이민호 대역 배우 아내 장미 씨 국내 최연소 프로레슬러 19살 이장우 군 시한부 난치병 주인공

 

세상에 이런일이 소뇌위축증 보디빌더 우승자 오영복 이민호 대역 배우 아내 장미 씨 국내 최연�

[국내 최연소 프로레슬러- 19세 이장우 군] 우리나라 프로레슬링의 계보를 이어갈 신예가 등장했습니다. 제천의 한 체육관에는 복면을 쓰고 링 위를 날아다니는 주인공이 있습니다. 바로 링 위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