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코아 스마트워치 레인 기능 가격 성능 생활방수 유무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 제품


반응형

[코아스아트워치 레인 기능 가격 성능]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 것 중에 한 가지가 바로 스마트워치입니다. 예전에 비해서 기능도 좋아지면서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 문제는 가격입니다. 보통 삼성이나 애플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50만원 가까이 줘야 구입할 수 있어 고민을 하게 되는데 오늘 소개하는 스마트워치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처음 스마트워치는 단순하게 카톡이나 문자, 전화 등의 간단한 것들만 확인 했던 수준에서 이제는 헬스 모니터링과 질병 예측, 혈압, 맥박, 심장 기능까지 그 기능이 점점 좋아지면서 젊은층부터 노년층까지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저도 고혈압이 있어 스마트워치를 사용해 볼까 고민 중에 있는 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저렴하면서 간편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오늘 소개할 스마투워치는 “코아코리아”에서 출시한 “스마트워치레인”입니다. 우선 좋은 것은 한국회사가 만든 스마트워치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는 보증기간 1년 안에 "1:1 안심교체"를 해 주는 것입니다. 또한 "전용 한글 폰트"를 사용해서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코아스마트워치 레인"이 저렴한 이유는 바로 불필요한 기능을 모두 빼고 필수 기능만 넣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나이가 조금 있거나 아니면 기계 조작하는 것을 싫어 하거나 못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한국 사람들의 생활 환경에 딱 맞는 스마트 기능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은 거의 블루투스로 된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기들을 충전해야 합니다. 그래서 식구들이 사용하는 기기까지 하면 충전하는 기기가 무려 5~6개가 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코아 스마트워치 레인"은 한 번 충전을 하게 되면 최대 40일 정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모드에서는 15일, 시계 모두에서는 40일 동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충전에 대한 스트레스는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 15일 일상 사용모드- 심박수 상시 활성화, 수면 모니터링, 하루 150회 수신 알림, 일일 화면 켜짐 30회

※ 40일 시계 모드- 심박수 상시 활성화, 블루투스, 다른 기능 비 활성화. 일일 화면 켜짐 100회

 

또한 한국 사람에 맞는 최적의 크기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크기는 본체 길이 42mm, 두께 10.8mm으로 스퀘어라운드 디자인으로 보다 세련된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레인 스마트워치"는 일상 생활을 하며 필요한 기능은 거의 다 있습니다. 우선 스마트폰으로 수신되는 모든 알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비표준 한글 표기까지 완벽하게 지원을 하고 있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가지 운동 모드가 있어 운동프로그램들이 저장 된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아스마트워치레인" 기능 중에서 또 마음에 드는 것은 "수면 모니터링"입니다. 이 기능은 수면 데이터 추적 시스템에 의해서 깊은잠, 얕은잠, 수면 중 깬 시간까지 알 수 있어서 수면의 질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자신이 어떤 수면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코아스마트워치레인"을 운동 할 때 착용하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운동을 하다 보면 땀이 나거아 아니면 갑자기 비가 오거나 하는 상황들이 생기는데 이때 방수 기능이 없으면 조금이라도 물이나 땀이 들어가면 바로 고장이 나게 됩니다. 하지만 "코아스마트워치 레인"은 IP 68 방수 기능이 있어 생활방수는 가능합니다. 그래서 운동을 하거나 비가 조금 내릴 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 제품 스마트워치 보다 1/10 가격(35000원 선)에 살 수 있는 스마트워치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그 만큼 부담 없이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 많은 사람들의 사용 후기를 보면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좋고 활용도도 좋다고 합니다. 만약 스마트워치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미리 구입을 해서 사용해 보고 보다 고가의 스마트워치를 구입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