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뽕숭아학당 F4 우정반지 금반지 이심전심 수련회 촬영장소 촬영지 양주 한옥펜션 23회 한옥촌신선마을


반응형

[뽕숭아학당 F4 우정반지 금반지 이심전심 수련회 촬영장소 촬영지 양주 한옥펜션 23회 한옥촌신선마을]

<뽕숭아학당>에서 F4가 “이심전심 수련회”를 떠났습니다. 그동안 F4는 수많은 방송을 함께 하면서 가족이나 다름없이 지냈습니다. 이들은 서로가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멤버들 간의 호흡 테스트를 위해 “이심전심 퀴즈”를 풀었습니다.

 

붐은 “찐 친구랑 할 수 있는 것이 우정반지”라고 말하며 F4를 위해 맞춘 우정반지를 꺼냈습니다. F4는 서로에게 반지를 끼워주며 “잘 해서 꼭 받아야겠다”며 퀴즈에 대한 의욕을 불 태웠습니다. 하지만 실전 게임에서 F4는 서로 일심동체가 되지 않아 티격태격하면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우정반지는 미션을 실패할 때마다 반지가 변경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문제를 잘 풀어야 합니다. 첫 번째는 한 단어를 다 같은 포즈로 표현하는 미션이고 두 번째 미션은 춤으로 가수와 노래를 설명하는 동작 일치 미션이었습니다.

동작 일치 미션에서 아이돌 출신인 장민호는 자신의 실력을 뿜냈지만 임영웅은 뻣뻣한 몸으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춤을 선보이며 많은 웃음을 줬습니다. 이런 춤에도 영탁은 정답을 딱딱 맞추는 놀라움을 선보였습니다. 임영웅과 장민오, 영탁, 이찬원은 훌륭한 팀워크로 미션에 성공해 금반지를 받았습니다.

 

 

 

이번 F4가 함께 이심전심 수련회를 촬영한 곳은 경기도 양주에 있는 <한옥촌신선마을>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한옥 펜션으로 각종 행사나 모음 등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 한옥촌신선마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로 501번길 241

0507-1346-2577

 

 뽕숭아학당 양평 패러글라이딩 장소 MT 어디 F4 정동원 김희재

 

뽕숭아학당 양평 패러글라이딩 장소 MT 어디 F4 정동원 김희재

[뽕숭아학당 양평 패러글라이딩 장소 어디]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이찬원 이렇게 6명이 함께 처음으로 MT를 떠납니다. 톱6 멤버들은 MT에서 처음으로 패러글라��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