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산더미물갈비 생생정보 sns화재 맛집 가산디지털단지 가산물갈비& 백년불고기 샤브샤브 물갈비 오늘 맛집


반응형

[SNS화재 맛집- 산더미 물갈비]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가산물갈비& 백년불고기>에서는 푸짐하게 나오는 “산더미 물갈비”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어마어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산더미 물갈비는 손님들 테이블에 나오면 누구나 놀라게 됩니다. 커다란 냄비에 우뚝 솟아 오른 곳에는 소고기가 산더미처럼 올라가 있습니다. 여기에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국물은 요즘처럼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더욱 좋습니다.

 

소고기와 함께 들어가는 아삭아삭한 콩나물은 살짝 익혀서 얇게 썰어낸 소고기에 돌돌말아서 싸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냄비에 마지막으로 숨어 있는 갈비는 자작한 국물이 그대로 스며들어 더욱 맛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용하는 소고기는 소등심입니다. 소고기를 마치 샤브샤브처럼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 가산물갈비& 백년불고기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STX V TOWER 110호

010-9581-8981/ 11시30분~22시

브레이크 타임 15시~16시30분/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이곳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지하철 1호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하차 하면 가까운 곳에 있어 쉽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오늘처럼 싸늘한 저녁 따끈하고 매콤한 국물에 소주 한잔 생각나는 분들이 방문하면 아주 좋은 곳이 바로 이곳 <가산물갈비& 백년불고기>입니다.

 

 

요즘처럼 식당에 손님이 없을 때에도 이곳은 예외인듯 합니다. 식당에는 웨이팅까지 하고 먹어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어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봐서 정말 맛집은 맛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욱 좋은 것은 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분들은 건물 안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맛있는 "산더미 물갈비"를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이곳을 4명이 방문한다면 세트 메뉴로 주문을 하면 좋습니다. 4인 기준에 75000원으로 산더미물갈비or 소불고기 4인분에 오징어튀김, 계란찜, 샐러드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그냥 단품으로 주문을 할 경우 산더미 물갈비나 소불고기 경우 1인 15000원을 줘야 합니다.

 

산더니 물갈비에는 샤브고기 200g, 소갈비 200g이 들어가고 소불고기에는 목등심 300g이 들어가서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산더미물갈비에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위에 있는 샤브고기를 먼저 끓는 국물에 샤브샤브처럼 익혀서 콩나물과 함께 이곳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가격파괴why 19800원 활어회 연어회 회무침 삼겹살 샤부샤부 무제한 무한리필 생생정보 맛집 일산 바다에 빠진 돼지

 

생생정보통 가격파괴why 19800원 활어회 연어회 회무침 삼겹살 샤부샤부 무제한 무한리필 생생정��

[가격파괴why- 1인 19800원 활어회, 연어회, 회무침, 삼겹살, 샤부샤부 무제한]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에서는 진정한 가격파괴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경기도 일산에 있는 <바다에 빠��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