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맛남의 광장 백종원 사과미나리생채 새우꽈리고추소스 삼겹살 레시피 만들기 만드는 법 공개


반응형

[맛남의 광장 백종원 사과미나리생채 새우꽈리고추소스 레시피 만들기]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은 야식으로 삼겹살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사과미나리생채”를 만드었습니다. 백종원은 미나리와 사과의 궁합이 너무 좋다며 “사과미니리생채” 맛을 극찬했습니다. 김동준은 한 입 먹자마자 바로 “이거 진짜 히트다, 히트”라고 맛 표현을 할 정도로 삼겹살과의 궁합이 환상적이라고 말합니다. 앞으로 보통 집에서 파나 부추 등으로 삼겹살 먹을 때 무침을 해서 먹는데 앞으로는 “사과미나리생채”도 만들어 먹으면 좋을 듯합니다.

 

[맛남의 광장 백종원 사과미나리생채]

■ 재료- 미나리 한 줌, 고추장 18g, 사과 1개, 고춧가루 12g, 까나리 액젓 4g, 설탕 1 큰 술, 식초 2 큰 술, 간 마늘 1 큰 술.

 

■ 만드는 법

1, 사과를 껍질을 까서 채칼로 잘라 준다.

2, 미나리를 먹기 좋게 4등분 해 준다.

3, 볼에 채썬 사과와 당근을 넣고 양념으로 고추장 18g, 고춧가루 12g, 까나리 액젓 4g을 넣어 준다.

 

4, 설탕 1 큰 술, 식초 2 큰 술, 간 마늘 1 큰 술을 넣어 준다.

5, 사과와 양념을 골고루 버무려 준다.

 

6, 잘 버무린 사과 위에 미나리를 넣어 준다.

7, 매운 것을 좋아 하는 분들이라면 청양고추를 채 썰어 넣어 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맛남의 광장 백종원 새우꽈리고추소스]

■ 재료- 간 마늘 1 큰 술, 대파 1~2 큰 술, 새우젓 3 큰 술, 고춧가루 1 큰 술, 맛소금 1/4 큰 술, 참기름 1 큰 술, 꽈리고추 2개.

 

■ 만드는 법

1, 그릇에 새우젓을 담나 준다.

2, 다진 마늘 1 큰 술을 넣는다.

3, 대파를 송송 썰어 1~2 큰 술을 넣어 준다.

 

4, 고춧가루 1 큰 술, 맛소금 1/4 큰 술을 넣어 준다. 이때 맛소금은 개인 입맛에 따라 가감한다.

5, 참기름을 1 큰 술을 넣고 섞어 준다.

6, 꽈리고추 2개를 송송 썰어 넣고 잘 섞어 주면 완성.

 

 맛남의 광장 백종원 사과식빵롤파이 사과조림팬케이크 사과조림 레시피 만들기 만드는 법 예산 사과 농장 공개

 

맛남의 광장 백종원 사과식빵롤파이 사과조림팬케이크 사과조림 레시피 만들기 만드는 법 예산

[맛남의 광장 백종원 사과식빵롤파이 사과팬케이크 레시피 만들기 만드는 법 예산 사과 농장]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의 고향인 예산으로 향했습니다, 예산은 옛날부터 사과가 유명한 곳입�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