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맛있는 녀석들 단양 쏘가리매운탕 흑마늘백숙 송어회무침 2021년 달력 제작 화보 촬영 삼시 몇 끼 단양 편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단양 쏘가리매운탕 흑마늘백숙 송어회무침 2021년 달력 제작 화보 촬연 삼시 몇 끼 단양 편]

 

<맛있는 녀석들> 295회는 “2021년 달력 모델”에 도전을 합니다. 오늘 방송은 “삼시 몇 끼 단양” 편으로 방송을 하게 되는데 단양 마을 주민이 직접 요리를 해주는 현지 밥상 먹방을 선보이며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기존에 “삼시 몇 끼”와 다르게 오늘은 멤버들이 2021년 달력을 만들기 위해서 직접 모델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멤버들은 각자 자신마의 스타일로 달력 화보를 찍는데 왜 이 사람들이 개그맨인지를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멈버들은 아침 식사를 끝내고 나서 자신들 앞에 있는 12개의 카드를 봅니다. 카드에는 각 달의 콘셉트에 대한 힌트가 적혀 있습니다. 멤버들은 카드를 하나씩 선택을 하고 “정우성”, “개구리” 등 다양한 분장쇼를 펼치며 달력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멤버들은 본격적인 달력 촬영 전에 단양 주민이 만들어 준 아침 식사를 합니다. 아침 식사로 제공 되는 것은 송어회무침과 쏘가리매운탕입니다. 단양은 맑은 물에서 자라는 송어를 이용해서 송어회, 송어회무침, 송어튀김 등을 하는 식당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단양 송어는 다른 지역에 비해서 색깔도 더욱 선명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단양은 쏘가리를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지역 향토음식입니다. 매년 쏘가리 낚시 대회가 열릴 정도로 전국에서 쏘가리를 잡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만약 쏘가리 매운탕과 회를 먹고 싶다면 단양을 찾으면 됩니다.

오전 달력 촬영을 힘들게 마친 멤버들에게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보양식입니다. 그래서 점심은 단양을 대표하는 특산품인 흑마늘을 이용해서 보양식을 제공합니다. 단양에 유명한 마늘을 이용해서 몸에 좋은 흑마늘백숙을 만들어 뚱4에게 제공합니다. 과연 멤버들은 2021년 달력 화보를 무사하게 마칠 수 있을까요.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