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강진 푸소 신청방법 이용요금 일주일 살기 농가 민박집 농촌집 체험 자연밥상 녹차 부부 갯벌마을 쏙 캐는 어머니 심진향


반응형

[갯벌마을 쏙 캐는 어머니]

배우 김영철은 강진만을 따라 걷다 칠량면 갯벌마을에서 쏙을 캐는 어머니를 만났습니다. 칠량면 갯벌은 강진에서도 건강한 갯벌로 알려진 곳입니다. 이곳에 살고 있는 심진향 어머니는 평생 쏙을 캐며 살아오고 있습니다.

쏙을 캐서 4남매를 키우고 아픈 남편과 아들을 돌보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살아왔습니다. 심진향 어머니는 힘든 생활에 웃는 얼굴이 우는 상이 되었다며 쓸쓸한 미소를 보입니다. 어머니의 미소가 배우 김영철의 가슴을 울리고 있습니다.

 

 

[강진에서 1주일 살기]

월출산 아래 자리 잡고 있는 고즈넉한 민박집 울타리에는 ‘빈손으로 차 마시러 오세요“라는 글이 쓰여 있습니다. 이곳에는 차와 자연을 사랑하는 부부가 살고 있습니다. 5년째 민박집을 운영하며 살고 있는 부부는 알음알음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정성껏 기른 찻잎을 우린 차와 건강한 자연밥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부는 이곳에서 잘 지내고 간다는 인사 한 마디에 보람을 느끼며 살고 있습니다. 배우 김영철은 ”강진에서 일주일 살기“ 하기 위해서 찾아온 외국인과 따뜻한 차 한 잔을 함께 하며 이곳에 여유로운 생활을 느껴 봅니다.

■ 강진군 문화관광재단

전남 강진군 강진읍 보은로 4길 5

061-434-7999

 

강진에서는 푸소(FUSO)라는 농가 체험의 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진에서는 1주일 살아보기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진 푸소는 문화체육부 관광활성화 국비공모사업으로 선정이 되어서 6박 7일 숙박시 1인 15만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푸소는 박물과 무료입장과 체험할인 등이 있습니다.

 

저렴한 여행경비로 강진의 아름다운 명소를 구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20년 12월 20일까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푸소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강진군 문화광광재단(061-434-7999)로 전화를 해서 알아보면 됩니다.

강진푸소(http://www.gangjin.go.kr/fuso)에 들어가면 푸소에 신청한 농촌 민박집들이 있어 자신이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고 강진의 행사와 푸소체험, 추천여행코스 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포천 수제치즈 모녀 치즈체험장 요구르트 한탄강 사과농장 택배 구입 문의 하네뜨 피리 부는 농부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포천 수제치즈 모녀 치즈체험장 요구르트 한탄강 사과농장 택배 구입 문��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사과농장] 배우 김영철과 함께 이번 주는 경기도 포천으로 가봅니다. 김영철은 한탄강 둘레길을 걷더 한탄강 절벽 위에 있는 사과농장을 보았습니다. 이곳 사과농장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