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성공의 정석 꾼 송파 나만의 피자 도시락 전문점 산청 상황버섯 황성원 이상민 오재영 대표 연락처


반응형

[성공의 정석 꾼 나만의 피자 도시락 전문점 산청 상황버섯 이상민 오재영 대표]

 

<피자쿠치나>는 우리나라 특급호텔 셰프 출신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피자의 가장 큰 특징이 손님이 원하는 데로 “나만의 피자”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무려 49가지의 토핑을 손님들이 마음대로 선택 조합해 주문하는 커스터마이징 컨셉으로 지금까지와 다른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셰프의 레시피로 완성되는 수준 높은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착한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곳에 성공이유는 피자 맛도 좋고 소가비자가 원하는 토핑으로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것과 가맹점 또한 가맹비, 교육비, 초도비품비, 로열티 등 모두 면제하며 인테리어나 주방설비도 본사에서 마진 없이 제공하고 있어 창업주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것입니다.

 

[성공의 정석 꾼- 나만의 피자]

■ 피자쿠치나

서울 송파구 삼전로 66 1층

02-412-9988/ 11시~23시

[성공의 정석 꾼-산청 상황버섯 재배 성공]

■ 힐링농원-오재영 대표

경남 산청군 생비량면 지리산대로 4284번길 30

010-5499-0253

 

 

[성공의 정석 꾼- 송파 도시락]

■ 39도시락- 이상민 대표

서울 송파구 동남로 4길 6

02-3012-9797

 

39도시락은 배달운영에 좋은 가격과 질 좋은 도시락을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높은 가성비로 많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도시락으로 자리 잡고 있는 도시락 전문점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도시락을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도시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