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집사부일체 이승기 갈비라면 양세형 오징어비빔라면 캠핑장 위치 레시피 만드는 법 만들기 공개 배우 배성우 동생


반응형

[집사부일체 이승기 갈비라면 양세형 오징어비빔라면 배성우 동생]

 

<집사부일체>에서는 배우 배성우와 배성우를 돕기 위해서 출연한 “찐친” 차태현이 깜짝 등장해 최고의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배우 배성우는 첫 예능 단독 출연을 하며 어색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사부로 출연한 배성우는 긴장감에 잠을 자지 못했다고 합니다. <집사부일체>가 사부라는 칭호를 사용하며 방송을 하기 때문에 사부라는 호칭이 너무 무게감 있게 다가왔기 때문입니다.

 

배성재 아나운서의 친형기도 배성우가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다고 하니 동생이 “네가 뭘 가르쳐”라고 말해 멤버들을 웃게 했습니다. 동생과의 전화 연결을 하는 도중 배성재는 형이 출연하지만 방송 분량이 나오지 않을까 방송국 놈(?)으로서 걱정을 했며 “연기만 30년 넘게 생각하면서 할아온 인간”이라고 말하며 형제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배성우와 멤버들이 함께 캠핑을 떠났습니다. 캠핑장에서 멤버들은 “라면 미식회”를 시작했습니다. 이승기는 “갈비라면”을 선보였고 예능 요리사인 양세형은 “오징어 비빔라면”을 만들어 보였습니다. 배성우는 이승기가 만든 “갈비라면” 맛에 촬영을 하면서 가장 큰 리액션을 선보였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예능 초보 배성우를 위해서 절친인 차태현이 깜짝 출연했습니다. 차태현이 직접 이곳까지 온 것입니다. 이후로도 차태현과 배성우는 입수를 두고 티격태격하는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집사부일체 이승기 갈비라면]

1, 수비드 갈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준다.

2, 갈빗대와 양념갈비를 넣고 30분 동안 사골처럼 끓여 소갈비육수를 만들어 준다.

3, 라면 면과 스프를 넣고 끓여 준다.

 

[집사부일체 양세형 오징어비빔라면]

1, 파를 썰어 팬에 넣고 기름을 둘러 파기름을 만들어 준다.

2, 오징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파기름에 넣어 볶아 준다.

3, 간장, 액젓, 고추장, 설탕, 고춧가루, 다진 마늘을 너허고 수제 양념장을 만들어 준다.

만든 양념장에 오징어짬뽕라면수프를 넣어 섞어 준다.

4, 완성된 양념장을 넣어 볶아 준다.

5, 라면 면을 삶아 양념에 비벼 주면 완성.

 

[집사부일체 배우 배성우 캠핑장]

청암관광농원글램핑장

경기도 이천시 발부읍 황무로 1720번길 74

031-632-5082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