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부천 대왕 조개전골 청춘시대 청년조개 생생정보 조개전골집


반응형

[청춘시대- 대왕 조개전골]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뜨끈한 국물 요리를 찾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상당히 많지만 그 중에서도 "조개전골"을 좋아 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저도 조개류 등을 너무 좋아 하는 한 사람으로 조개전골, 조개구이 등 조개를 이용해서 만든 음식을 먹기 위해서 일부러 찾아다니고 있을 정도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대왕 조개전골"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경기도 부천에 있는 <청년조개>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코로나19와 상관이 없는 듯 보입니다. 저녁 시간만 되면 대기를 해서 "대왕 조개전골"을 먹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식당 분위기도 조개전골을 먹기에 딱 좋은 곳이니다. 식당 입구에는 커다란 수족관까지 있어서 이곳에서는 싱싱한 조개를 이용해서 조개 요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천 롯데백화점 뒷골목에 있는 먹자골목에 있는 곳으로 이곳에는 야외테이블까지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청년조개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297번길 15

032-323-0993

영업시간: 일~목 17시~24시. 금~토 17시~01시

 

 

저녁이나 밤 시간에는 약간 쌀쌀하기도 하면서 뜨거운 국물을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조개전골은 랍스터까지 들어가는 스페셜 조개전골 등 다양한 크기로 먹을 수 있고 여기에 추가로 문어, 전복, 새우, 랍스터 등을 손님들이 원하는데로 추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칼국수, 라면, 어묵, 치즈, 만두 등도 더 넣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청년조개>에서 팔고 있는 "대왕 조개전골"을 왜 대왕조개전골이라고 부르는지 그 비주얼을 보면 할 수 있습니다. 커다란 찜기에 다양한 해산물과 어묵, 호박 등이 들어가 있어 푸짐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돈이 아깝지 않게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조개 음식은 껍질 때문에 푸짐해 보이나 먹을 것은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곳 대왕조개전골은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조개에서 나온 국물과 채소, 어묵 등에서 나온 국물은 쌀쌀해진 날씨에 좋은 안주가 됩니다.

 

★ 생생정보통 도가니오리해물백숙 울산 요리사의집 느티나무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맛집

 

생생정보통 도가니오리해물백숙 울산 요리사의집 느티나무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도가니오리해물백숙] 울산 <요리사의집 느티나무>에서는 몸에 좋은 보양식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모든 요리에 사용하는 국물은 녹용 달인 물을 사��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