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포천 41년 전통 소갈비구이 이동갈비 김근자할머니집 양념소갈비 생소갈비 택배 구입 문의 생생정보 전설의 맛 맛집


반응형

[전설의 맛- 41년 전통 소갈비구이]

포천하면 가장 유명한 것이 바로 먹걸리와 갈비입니다. 그래서 포천을 방문해 보면 갈비에 막걸리 한 잔 하는 분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포천에 있는 많은 이동갈비집 중에서도 오늘 소개하는 <김근자할머니집>은 포천 이동갈비를 대표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무려 41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곳으로 직접 만든 반찬과 직접 손질해서 만들어 낸 수제 이동갈비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더라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넓은 주차장과 함께 서울, 경기권 단체고객들의 위해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 김근자할머니집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099

031-532-4667/ 10시~22시

 

 

 

<김근자 할머니집>에서는 직접 손질해서 만든 생갈비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로 맛을 낸 느끼하지 않고 정갈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갈비의 육질이 부드러워 현지인들에게도 맛집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갈비 양념에 사용하는 재료는 오미자, 자두, 꽃사과, 가시오가피, 함초, 모과, 오렌지 등 다양한 맛의 과일과 함께 발효 효소와 한약재로 만들어 양념갈비를 재울 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하게 그리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이 좋은 이유는 질 좋은 고기와 함께 사계절 내내 직접 농사 짓는 밭에서 재배한 민들레로 만든 겉절이와 유기능 쌈채소, 약막장과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동치미까지 제공하고 있어 이동갈비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방송을 보고 <김근자 할머니집>에 이동갈비를 먹고 싶지만 너무 먼 거리에 있는 분들은 택배로 주문을 하면 편안하게 집에서도 맛있는 소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택배 주문을 하게 되면 할인혜택도 받고 네이버로 예약을 할 겨우 추가할인을 받거나 이곳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삼척 곰칫국 장치찜 곰칫국 대동맛지도 생생정보 맛집

 

생생정보통 삼척 곰칫국 장치찜 곰칫국 대동맛지도 생생정보 맛집

[대동 맛 지도- 삼척 곰칫국& 장치찜] 삼척 새천년도로에는 “곰치국”과 “장치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바로 <바다횟집>이라는 곳으로 살이 흐물흐물한 곰치에 잘익�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