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감성캥핑 남해 캠핑장 낚시 스노클링 위치 촬영지 촬영장소 공개 송승헌 안영미 박소담 박나래 손나은 솔라 멤버


반응형

[감성캥핑 남해 캠핑장 낚시 스노클링 위치 촬영지 촬영장소 공개 송승헌 안영미 박소담 박나래 손나은 솔라 멤버]

 

<감성캠핑>에 출연하는 송승헌과 안영미, 손나은, 솔라, 박나래, 박소담은 이번 주, 남해에서 촬영을 합니다. 세 사람은 낚싯대와 양동이를 들고 낚시를 하기 위해서 어디론가 향합니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박소담은 캠핑을 하다 푹풍 눈물을 흘렸습니다.

첫 번째 캠핑 친구인 송승헌은 이국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고사리 언덕에서 아침을 맞았습니다. 박소담은 새벽 일찍 알람을 맞추는 정성을 보이며 고사리 언덕의 일출 명당에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둘째 날은 베트남 감성이 풍기는 장소에서 송승헌과 멤버들은 스노클링과 낚시를 하기 위해서 바다로 향합니다. 스노클링을 하기 전에 박소담은 기대감과 동시에 영화에서 주중촬영을 하다가 폐소공포증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긴장한 박소담은 스노클링 체험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박소담은 멤버들과 함께 달빛 아래서 이야기를 나누며 갑자기 눈물을 흘리며 멤버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송승헌과 멤버들은 남해에 있는 작은 어촌 마을에서 낚시와 스노클링을 즐길 예정입니다. 그리고 베트남 컨셉으로 음식도 직접 만들어서 먹을 예정입니다.

 

■ 두모방파제- 낚시 스노클링

경남 남해군 상주면 양아리

 

■ 남해두모마을 캠핑장

경남 남해군 상주면 양아로 533번길 18

010-8500-5863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