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굴밥정식 굴전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14억 원 화성 물레방아 식당 맛집


반응형

[장사의 신- 연 매출 14억 원 굴밥정식+굴전]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서는 요즘 제철을 맞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굴요리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저도 저번 주, 김장을 하면서 수육에 굴을 싸서 김치에 올려 먹었는데 굴이 너무 싱싱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굴밥정식과 굴전 등 굴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은 화성에 <물레방아>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굴요리를 계절메뉴로 판매를 하고 있어 요즘 제철인 굴을 이용해서 만들어 내고 있는 굴밥정식과 굴전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원래는 생선구이정식과 게장정식, 황태구이정식, 보쌈, 파전 등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는데 굴이 제철일 때는 굴요리를 먹기 위해서 찾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 물레방아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제부로 461

031-357-1476

 

 

 

<물레방아> 식당은 화성에서도 외곽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을 찾아 가는 길에 과연 이런 곳까지 손님들이 찾아와 음식을 먹을까 생각할 수 있는데 식당에 도착하면 이미 만석인 것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식당입니다. 

식당은 기와로 되어 있고 식당 외부와 내부 모두 황토로 발라져 있습니다. 그래서 외곽 지역에 있어 더욱 분위기도 좋아 음식 맛도 좋은 곳입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들도 상당히 푸짐합니다. 무려 12~13가지 이상의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고 있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 돌솥밥에는 굴만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영양 돌솥밥으로 몸에 좋은 다양한 재료가 함께 들어가 더욱 푸짐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지금 제철인 굴을 이용해서 만들어 내고 있는 굴밥정식과 굴전은 지금 아니면 또 일년을 기다려야 먹을 수 있습니다. 몸에 좋은 굴요리 한 상 맛있게 먹어 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볼테기탕 볼테기찜 이천 볼태기탕 찜 미슐랭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볼테기탕 볼테기찜 이천 볼태기탕 찜 미슐랭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미슐랭- 볼테기탕& 찜] 찬바람이 불면서 날씨가 추워지면 더욱 땡기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추워진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와 손님들로 북적이는 맛집으로 오늘 소개할 곳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