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피자집 773회


반응형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생활의 달인” 773회에서는 홍대 화덕 피자의 달인 현승원 달인은 우리나라에서 정통 나폴리 피자를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양주에 튀김,떡볶이 달인 이경자 달인은 23년 동안 한결같은 맛으로 떡볶이와 튀김을 만들고 있어 마니아들에게 성지로 알려진 곳입니다.

 

[생활의 달인- 화덕 피자 달인(현승원)]

홍대 <로쏘1924>는 나폴리 피자 명장에게 배운 제자들이 직접 운영을 하고 있는 화덕피자 전문점입니다. 이곳에는 현승원 달인이 화덕 피자를 만들고 있는 곳으로 피자를 좋아하는 특히 이태리 피자를 좋아 하는 사람들에게 성지로 통하고 있는 곳입니다.

 

현승원 달인은 야채를 빼고는 모든 재료를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해서 만들어 사용을 하고 있을 정도로 지금 코로나 시대에 이탈리아를 가지 않아도 대한민국 한복판에서 정통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현승원 달인의 화덕피자는 기계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모든 과정을 손으로 만들기 때문에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 화덕피자 달인- 로쏘1924

서울 마포구 홍익로 29 1층

02-336-1924

 

 

화덕 피자를 만드는 도우는 이곳만의 발효 비법으로 만들어 더욱 특별한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명장에게 배운 방침을 그대로 따라 피자 맛도 좋고 가격은 더욱 좋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즐기는 이탈리아 피자의 맛, 오늘 나폴리 피자 비법의 모든 것을 밝혀 봅니다.

 

<로쏘1924>는 아직 오픈한지 그렇게 오래 되지 않은 곳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이미 정통 이탈리아 화덕피자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하면서 찾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상당히 넓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 가운데 화덕이 준비되어 있고 그 안에서 화덕피자를 구워 내고 있는 것입니다.  손님들에게 제공 되는 피자의 크기는 다른 곳보다 조금은 작은 크기입니다. 하지만 피자에 들어가는 재료들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도우의 맛이 살아 있어 쫄깃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매장에는 다른 피자 전문점에 비해서 50% 저렴한 가격으로 정통 이탈리아 화덕 피자를 판매하고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에서는 셀프서비스로 이용을 해야 합니다. 요즘도 대기를 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데 포장을 해서 가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이곳에 좋은 점은 화덕이 매장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피자를 기다리는 동안 피자를 만드는 과정을 모두 볼 수 있는 것도 이곳에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약 13가지 종류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 몇 개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각 피자마다 조금씩 어떤 피자인지 설명이 되어 있어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해도 좋습니다.  

 

★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국수 계란말이국수 달인 장지완 달인 간판없는 일식집 4가지 육수 야스마루 식당 위치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국수 계란말이국수 달인 장지완 달인 간판없는 일식집 4가지 육수 야

[생활의 달인- 달걀말이국수] 부산에는 오로지 오늘 소개하는 달인만 만들 수 있는 국수가 있습니다. 국수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한가득 들어가는 파와 큼지막한 계란말이도 들어가 있습니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