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활의 달인 남양주 떡볶이 튀김 달인 이경자 새암분식 집 23년 전통 떡볶이비빔밥 분식집 773회


반응형

[생활의 달인 남양주 떡볶이 튀김 달인 이경자]

 

“생활의 달인” 773회에서는 정통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달인과 남양주에서 튀김, 떡볶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23년 경력의 이경자 달인이 만들고 있는 튀김, 떡볶이를 만나 봅니다.

 

남양주 튀김, 떡볶이 달인인 이경자 달인은 운영하는 분식집은 <새암분식>이라는 곳입니다.

새암분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떡볶이와 튀김의 성지로 불리고 있을 정도로 전국에서 떡볶이를 먹기 위해서 찾고 있습니다.

 

보통 튀김은 방금 튀겨내야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 만큼 바로 튀여야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는데 이경자 달인이 만드는 튀김은 식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식감도 바삭바삭 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나 식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떡볶이 튀김 달인- 새암분식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릉로 402번길 5

031-574-5227

 

 

튀김과 매콤달달한 떡볶이 조화가 환상적입니다. 튀김에 떡볶이 국물이 묻혀 있는 것만 보더라도 군침이 나올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꼭 맛봐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삭하게 튀겨낸 튀김과 떡볶이를 어느 정도 먹고 난 다음에 남아 있는 떡볶이 소스에 밥을 비벼 먹는 것입니다.

 

 

이곳을 찾는 대부분의 손님들이 꼭 먹고 있는 떡볶이비빔밥은 양념 자체가 너무 맛있기 때문에 참기름과 김, 공기밥만 있으면 맛있는 떡볶이 비빔밥이 만들어집니다. 대부분 떡볶이 집에서는 아깝게 양념이 많이 남아 있지만 이곳은 양념 한 방울까지 완벽하게 비워 먹게 되는 떡볶이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새암분식>에서는 바삭한 튀김과 함께 매콤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의 환상적인 궁합과 마지막은 남아 있는 떡볶이 국물에 김과 참기름을 넣어 비벼 먹는 것까지 완벽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피자집 773회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피자집 773회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생활의 달인” 773회에서는 홍대 화덕 피자의 달인 현승원 달인은 우리나라에서 정통 나폴리 피자를 만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