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제한 무한리필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18900원 소고기 무제한 용인 더 프라임하우스


반응형

[가격파괴why- 프라임급 소고기 4종 무제한]

 

용인 동천동에 있는 <더프라임하우스>에서는 질 좋은 소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프라임급 소고기 4종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더프라임하우스>에서는 1인 18900원에 4가지 종류의 소기르를 먹을 수 있는데 꽃등심, 부채살, 토시살, 갈비살 이렇게 4가지 부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1000원을 더 지불하게 되면 광양식 숯불고기까지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입니다. 셀프바를 이용하기 때문에 사실은 19900원에 프라임급 소고기 4종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그래도 고기 무한리필을 방문하게 되면 예전보다 질적으로 많이 좋아 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곳도 가격대비 상당히 퀄리티 좋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판매 한다고 해서 기대를 안하고 찾는데 막상 식당에 와 보면 고기 질을 보고 모두 놀라게 됩니다.

 

■ 더프라임하우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475

031-263-9090

영업시간: 15시~23시/ 주말 12시~23시

※1인 18900원(쌈소& 밑반찬 등 셀프바 이용 시 1인당 1000원)

 

 

<더프라임하우스>에서는 한 번도 얼리지 않은 저온 숙성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맛있는 소고기를 먹을 수 있게 됩니다. 가격은 저렴 하지만 숙성한 소고기라 육질과 함께 육즙까지 느끼며 먹을 수 있고 특히 냉동 고기가 아니라 냉장한 고기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식당 한 쪽에는 놀이방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오락기와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미끄럼틀 등이 있어 가족들이 함께 방문해도 즐겁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더프라임하우스>에서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처음 4종의 소고기를 먹고 나서 다음부터 추가로 고기를 주문할 때 손님들이 먹고 싶은 부위를 골라서 먹을 수 있어 더욱 만족하게 소고기 무한리필를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대구 삼채짬뽕 불고기짜장면 불고기짬뽕 매운탕수육 무쇠짬뽕 맛집 식당 중국집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생생정보통 대구 삼채짬뽕 불고기짜장면 불고기짬뽕 매운탕수육 무쇠짬뽕 맛집 식당 중국집 생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대구]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에서는 대구 <무쇠짬뽕>집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대구 월성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오늘 소개할 음식은 “삼채짬뽕”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