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택시맛객 통영 굴 한상 차림 굴 코스요리 생생정보 굴맛집 식당


반응형

[택시맛객- 굴 한 상차림]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경남 통영으로 찾아가 봅니다. 지금 통영에서는 제철인 굴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통영은 우리나라 굴 생산량의 80%를 차지 할 정도로 통영하면 굴이 바로 생각나는 곳입니다. 그 정도로 신선도 좋고 품질 좋은 굴요리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이 바로 통영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동피랑쭈굴>이라는 곳으로 이곳은 관광객들도 많이 찾고 있지만 현지인들도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통영의 앞바다를 그대로 볼 수 있는 곳으로 바다를 보면서 신선한 굴요리와 주꾸미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맛과 함께 가격도 만족하며 먹을 수 있어 통영을 찾는 관광객들이 꼭 들려야 하는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 동피랑쭈굴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363-1

055-646-3697

영업시간: 10시30분~19시50분

굴코스: 1인 25000원

-쭈굴볶음, 굴전, 굴전골, 굴무침, 굴회, 굴튀김, 석화찜, 굴비빔밥

 

 

식당 이름처럼 쭈꾸미와 굴은 당일 공수한 신선한 제철 해산물만을 사용해서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만들 때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이곳에 인기 비결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굴코스 요리를 주문하게 되면 굴무침부터 시작해 굴전, 생선구이, 주꾸미볶음, 굴튀김, 굴전골, 석화찜, 굴비빔밥 등 다양한 굴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 <동피랑쭈굴>을 찾는 이유 중에 또 한 가지는 식사를 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주차권과 함께 숙소할인권을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통영 앞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도 1잔 무료로 마실 수 있는 혜택 등이 있어 맛있는 식사도 하고 아름다운 바다 경치와 마음까지 행복해지는 맛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꼬리곰탕 소꼬리찜 도가니탕 족탕 3대 73년 전통 식당 한 칸에서 인생역전 식당 맛집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

 

생생정보통 꼬리곰탕 소꼬리찜 도가니탕 족탕 3대 73년 전통 식당 한 칸에서 인생역전 식당 맛집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 서울 당산동에 있는 <부여집>은 3대 73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서울에 대표 노포입니다. 이곳은 소꼬리와 족으로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