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관찰카메라 24 시간 고창 장어구이 복분자 장어 수제비탕 백합 코스요리 백합죽 백합찜 백합구이 백합회 식당 패러글라이딩 해양경찰 교육원


반응형

[관찰카메라 24 시간 고창 장어구이 복분자 장어 수제비탕 백합 코스요리 백합죽 백합찜 백합구이 백합회 식당 패러글라이딩 해양경찰 교육원]

 

<관찰카메라 24>에서는 해양경찰 교육원과 고창 기력 보강 여행을 함께 합니다.

 

“관찰의 눈- 해양경찰 훈련 현장, 해양경찰 교육원”

 

바다에서 일어나는 위험한 사고 현장 출동부터 중국 불법 어선 단속까지, 바다에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해양결찰 교육원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해양경찰은 물불 가리지 않는 살신성인 정신과 강한 체력을 위해 열심히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카메라에는 5주차 800명의 교육생들의 훈련 현장을 담았습니다. 훈련으로 이루어지고 있지만 긴장감을 늦출 수 없을 정도로 실제 상황 그대로 만든 수영장에서 실시하는 악천후 극복 수영 훈련뿐 아니라 화재 진압에 선박 탈출 등 힘든 훈련을 이겨내야 합니다. 이제 교육원 입소 한 달 차인 해경들의 치열한 훈련 현장을 함께 합니다.

 

 

“먹방 여행- 고창의 힘”

 

추운 겨울과 코로나19 등으로 우리는 어느 때보다 더욱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오늘 카메라에 담은 곳은 전북 고창입니다. 고창은 힘의 상징인 장어와 복분자가 있는 곳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복분자 소스를 발라 보라색 장어와 장어 수제비탕까지 고창 장어를 제대로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복분자 소스 장어구이 이미지
복분자 소스 장어구이 이미지

장어를 먹고 나서 고창의 “패러글라이딩”을 함께 합니다. 해발 670m 위에서 출발하면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기력 보강 맛집으로 소개하는 곳은 백합입니다.

백합찜 이미지

백합죽 이미지

이곳에서는 금방 쪄낸 백합을 국물과 함께 먹게 되면 원기 회복에 최고입니다. 백합찜, 백합탕, 백합회, 백합무침, 백합죽을 코스로 먹을 수 있어 겨울철 기력은 문제 없습니다.

 

■ 청림정금자할매집

전북 고창군 아산면 인천강서길 12

063-564-1406

10시~19시

 

 

관찰카메라24 시간 하동 짚라인 곡성 다슬기백숙 아시아 최장 짚라인 위치 장소 요금 이용시간

[관찰카메라24 시간 하동 짚라인 곡성 다슬기백숙 섬진강 다슬기 오리백숙 전 초무침 식당 전문점] <관찰카메라24>에서는 경남 하동의 “짚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곳과 곡성에 섬진강 다슬기를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