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불판 돼지파스타 설렁탕갈비 철판갈비파스타 춘천 삼천동식당 LA 갈비백반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식당 맛집


반응형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서울 마포에 있는 <따식갈비& 파스타>에서는 "불판돼지파스타"와 "설렁탕 갈비"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망원동에 있는 많은 맛집들 중에서도 소문난 핫한 식당입니다. 식당은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 요즘 젊은 사람들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곳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상당히 많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요즘처럼 거리 두기를 해야 하는 시점에서도 이곳은 손님들이 계속해서 찾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식갈비& 파스타>에서는 파스타를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는데 세트 메뉴도 만들어 놓아 다양하게 음식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혼자 방문한 것이 아니라 두 명 이상일 경우는 세트 메뉴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꼭 맛봐야 햐는 따식갈비 파스타에 고르곤졸라 피자나 치킨샐러드, 카르보나라. 치즈오븐 등에서 한 가지와 음료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양이 좀 많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주문을 할 때 꼭 면 추가를 해야 합니다. 이곳 파스타는 너무 맛있어 적게 먹는 사람들도 약간 아쉬워 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남자 분들은 특히 면 추가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불판 돼지파스타

- 따식갈비& 파스타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3길 12

02-6497-1517/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12시~20시30분

주말에 재료 소진시 브레이크 타임 있음

평일 재료 소진 시 영업 마감

 

 

 

■ 삼천동식당- 설렁탕 갈비

강우언도 춘천시 서ᅟᅥᆫ들길 60-8

033-251-8388

11시~20시30분

일요일 휴무

 

따식이갈비 파스타가 손님들에게 나오면 이곳이 망원동에 핫한 곳인지를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따식이갈비 파스타에 들어가는 갈비를 보면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마치 갈비 전문점에서 먹는 듯한 크기로 나오고 함께 나오는 파스타 양도 상당히 많습니다. 

 

푸짐한 양에 소스까지 상당히 맛있고 파스타와 갈비의 조화가 상당히 좋은 곳입니다. 더 좋은 것은 파스타를 부르스타 위에서 끓이 면서 먹는 것입니다.

 

불판에 올려져 나오는 파스타를 끓이면서 먹기 때문에 파스타를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파스타에 들어가는 갈비도 상당히 부드럽고 고기 냄새 전혀 없이 소스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활화산 뿔소라 흑돼지 제주도 서귀포 뿔소라흑돼지 SNS GKWP 맛집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활화산 뿔소라 흑돼지 제주도 서귀포 뿔소라흑돼지 SNS GKWP 맛집 생생정보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오늘 저녁(11월25일)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에 소개 되는 곳은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성산포흑돈애>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제주도 특산물인 뿔소라와 흑돼지 요리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