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활의 달인 삼겹살 김치의 달인 성내동 4 종류 김치 노포 달인 삼겹살집 4가지 김치 식당 774회 방송정보


반응형

[생활의 달인 삼겹살 김치의 달인]

생활의 달인 774회에서는 강동구 성내동에 있는 한 삼겹살 집을 찾아가 봅니다. 이곳은 삼겹살보다 더 유명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김치입니다. <다람>이라는 곳으로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삼겹살을 먹으러 오는 것이 아니라 삼겹살과 함께 나오는 김치를 먹기 위해서 찾는다고 할 정도로 김치 맛이 훌륭한 곳입니다. 그리고 경력 25년의 이만 초밥 달인이 일본에서 초밥을 배워 자신만의 일본식 초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김치 달인이 운영하고 있는 <다람>은 주문이 들어오면 직접 담은 김치 4종류를 접시에 담아 나옵니다. 이 4종류의 김치를 맛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입니다.

 

달인은 무려 20년 동안 김치를 담가오고 있습니다. 식당을 찾는 사람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달인은 김장하는 일이 가장 즐겁다고 합니다. 달인의 김치는 입안으로 들어가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사장님은 처음부터 상당히 많은 김치를 주는데 대부분의 테이블에서 금방 김치를 먹어 버립니다.

 

고기가 익기 전부터 김치로 술 한 잔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으로 봐서는 이곳 김치가 정말 맛있기는 맛있는 모양입니다. 사장님은 손님들의 테이블을 돌며 김치가 없으면 바로바로 리필을 해주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 삼겹살 김치 달인]

■ 다람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85길 29

02-475-6047

영업시간: 17시~22시30분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달인의 식당은 <다람>으로 되어 있는데 예전에는 <다람쥐마을>이라는 상호로 장사를 했습니다. 만약 오늘 생활의 달인을 보고 다람쥐마을로 알고 있었던 분들이 약간 헷갈릴 수 있을지 몰라 다람쥐마을이 다람으로 상호를 변경한 것을 알려 드립니다. 다람을 방문할 때에는 미리 전화로 자리를 알아 보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약간 손님들이 줄었지만 그래도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메뉴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꽃갈비살, 한우차돌박이가 있고 식사는 돼지김치찌개, 된장찌개, 청국장, 육개장, 제육볶음 등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김치 맛은 전혀 변화 없지만 저녁 시간에는 자리를 잡기 힘들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리고 직접 만든 보리고추장도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이나 목살, 항정살 등도 상당히 퀄리티가 좋습니다. 하지만 김치에 너무 가려져 있어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하지만 삼겹살이나 고기 등의 느끼한 맛을 김치가 잘 잡아주고 있어 사람들이 극찬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피자집 773회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피자집 773회

[생활의 달인 마포 홍대 화덕피자 달인 이탈리아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현승원 달인] “생활의 달인” 773회에서는 홍대 화덕 피자의 달인 현승원 달인은 우리나라에서 정통 나폴리 피자를 만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