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순두부쫄면 순두부 쫄손 돈가스 세트 용산 분식왕 까치네분식 숙대 입구 분식집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분식왕 용산 순두부쫄면]

 

오늘저녁- 분식왕에서는 용산 청파동에 유명한 분식집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까치네분식>이라는 곳으로 돈가스와 쫄면순두부, 즉 쫄순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까치네분식은 오래된 곳이라 이곳에 학창시절 추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오랜 단골들이 찾고 있는 분식집으로 요즘도 그 명성을 그대로 잘 유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세월에 흔적을 그대로 품고 있어 약간 오래된 인테리어를 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다시 리모델링을 통해서 마치 깔끔한 카페처럼 예쁘게 꾸며 놓았습니다. 분식집 분위기는 학생들이나 여성분들이 좋아 하는 분위기입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옛날 추억이 모두 사라진 것 같은 느낌이라 단골 손님들은 그런 느낌을 이제는 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행인 것은 옛날 맛있게 먹었던 음식 맛은 변화가 없습니다. 이제는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추억으 느낌을 주는 곳이 되었습니다.

 

■ 까치네 분식

서울 용산구 청파로 45길 18

02-715-0806

 

 

<까치네분식>에서는 돈가스와 쫄면순두부, 떡볶이, 치즈알밥 등의 다양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세트 메뉴로도 만들어 놓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세트 메뉴로 주문을 합니다. 쫄순은 쫄면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순두부에 쫄면 면이 들어가 있습니다.

 

 

많은 손님들이 돈가스와 쫄순을 함께 주문하는데 두 음식의 조화가 너무나 좋습니다. 돈가스 약간 느끼한 맛을 얼큰하게 끓여 낸 순두부가 잡아 주기 때문에 두 음식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하나씩 있는 분식집에 대한 추억. 오늘 소개하는 <까치네분식>이 바로 우리가 기억하고 있는 분식집에 맛을 선보이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광명시장 대왕김밥 분식왕 비트김밥 산더미달걀김밥 매콤 간장 어묵김밥 멸치김밥 참치폭탄김밥 8가지 김밥 분식집

 

생방송 오늘저녁 광명시장 대왕김밥 분식왕 비트김밥 산더미달걀김밥 매콤 간장 어묵김밥 멸치

[생방송 오늘저녁- 분식왕 대왕김밥] 오늘 저녁에서는 전국에 있는 분식집을 돌아가며 분식왕을 찾아 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김밥집을 찾아가 봅니다. 이곳은 <비트김밥>이라는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