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와이 5000원 한우육개장 5천원 한우곰탕 대전 팔도육개장 생생정보 식당 맛집


반응형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5000원 한우육개장, 한우곰탕]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서는 대전 선화동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국물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해하는 음식은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소울푸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직장인들 점심 메뉴로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거기에 가격까지 저렴해서 점심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오늘 가격파괴WHY에서 소개할 음식은 바로 "한우육개장'과 "한우곰탕"입니다. 한우로 만들어 낸 육개장과 곰탕을 단돈 5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팔도육개장>이라는 곳으로 점심 시간에는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 때 더욱 땡기는 맛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팔도 육개장>을 방문하기 전에 미리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곳에 식당 운영시간입니다. 대부분의 식당들은 저녁에 주로 장사를 하지만 이곳 영업시간은 10시~15시까지 하고 있어 저녁에는 장사를 하지 않습니다. 꼭 알고 방문해야 합니다.

■ 팔도육개장

대전 중구 중앙로 137번길 39

042-222-0909

영업시간: 10시~15시(일요일 휴무)

※ 100그릇 한정 판매를 하고 있는 곳으로 100그릇 소진 시 조기 마감.

 

 

더 큰 문제는 하루에 판매량을 한정 판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한우육개장 100그릇, 한우곰탕 100그릇을 판매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날 준비한 음식이 모두 소진 되면 바로 조기 마감하기 때문에 조금 늦은 점심 시간에 방문하는 분들은 미리 전화로 상황을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추워지면 찾는 사람들이 많아 조기 마감 되는 시간이 앞당겨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끔씩 운이 좋으면 포장까지 할 수 있습니다. 포장 되는 날에는 포장 된다고 미리 식당 한쪽에 써 놓는듯 합니다.

 

한우 조달문제로 하루 100그릇 씩 판매를 하고 있는데 만약 한우가 아니라면 100배 보상을 한다고 메뉴판에 적혀 있는 것으로 봐서는 한우라고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지만 제대로 가격을 주고 먹는 육개장 전문점이나 곰탕 전문점보다 더욱 푸짐하게 재료를 넣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불판 돼지파스타 설렁탕갈비 철판갈비파스타 춘천 삼천동식당 LA 갈비백반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식당 맛집

 

생생정보통 불판 돼지파스타 설렁탕갈비 철판갈비파스타 춘천 삼천동식당 LA 갈비백반 생생정보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서울 마포에 있는 <따식갈비& 파스타>에서는 "불판돼지파스타"와 "설렁탕 갈비"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망원동에 있는 많은 맛집들 중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