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극한직업 옥찜질방 벽난로 충주 옥 대리석 공장 옥광산 충주옥하우징 옥편백나무 찜질방


반응형

[극한직업- 옥찜질방과 벽난로]

 

겨울이 찾아오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 바로 대중 찜질방입니다. 하지만 요즘 찜질방 등에서 코로나19 환자들이 많이 발생해 대중 찜질방을 갈 수 없는 상황입니다. 뜨거운 찜질방이 그리운 사람들이 집에 자신만의 찜질방을 만들고 있습니다. 집안에서 뜨끈뜨끈한 바닥에서 땀을 흘리는 찜질방을 만드는 작업자들을 만나 봅니다.

 

충주에 있는 한 옥광산에서는 직접 옥을 채굴 하고 있습니다. 옥을 채굴하기 위해서는 다이너마이트로 동굴 벽에 구멍을 내고 폭발을 해야 합니다. 자칫 실수라도 하면 생명까지 위험한 상황이라 작업자들은 매 순간 안전을 확인하고 똑 확인 하고 있습니다.

 

동굴 안에서 폭발음과 함께 일어나는 먼지가 가라앉은 다음에는 옥을 캐내게 됩니다. 힘들게 채굴한 옥은 50cm 크기의 옥 대리석으로 만들어집니다.

 

옥 대리석을 깔기 위해서는 아주 섬세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1mm의 오차라도 발생하면 옥 대리석이 틀어지고 문양이 어긋날 수 있어 집중력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옥 찜질방 바닥과 함께 천장은 피톤치드가 나오는 편백으로 시공해건강과 인테리어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옥찔질방이 탄생하게 됩니다.

 

■ 충주옥하우징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외동길 217

02-906-7677

ok-housing.co.kr/

 

(주)충주옥하우징

가정용 옥찜방 시공사업, 옥찜방을 활용한 주택 리모델링, 이동형 복합 주택시공, 연옥관련 제품제조 및 유통, 옥쥬얼리 전문점

ok-housing.co.kr

 

 

 

[극한직업- 옥찜질방과 벽난로]

집안 인테리어와 겨울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벽난로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전원주택이 늘어나면서 그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벽난로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약 300kg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 천연 대리석을 까는 것부터 시작입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수평을 맞추는 것으로 수평이 맞지 않거나 빈 곳이 있으면 대리석이 깨질 수 있어 집중을 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300kg의 벽난로의 위치를 잡고 벽을 뚫어 연통을 설치해야 하는데 높은 곳에서 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잠시도 한눈을 팔 수 없습니다.

 

벽난로 설치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은 바로 벽난로 본체에 철판 부품 72개를 용접하는 것입니다. 용접이 잘못되면 불을 땠을 때 연기가 새거나 난로가 뒤틀어 질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용접을 해야 합니다.

 

용접을 하는데만 무려 2시간 이상이 걸리고 1개의 벽난로를 완성하는데 10시간 정도가 필요합니다. 최고 500도까지 올라가는 용접은 안구에 화상을 입을 수 있어 항상 집중해서 용접을 해야 합니다.

 

★ 극한직업 면 간편식 밀크티 대구 낙곱새 곱창전골 남양주 종갓집 만두 고창 갈비탕 육가공 공장 진천 쌀컵면 생산 업체

 

극한직업 면 간편식 밀크티 대구 낙곱새 곱창전골 남양주 종갓집 만두 고창 갈비탕 육가공 공장

[극한직업- 면vs 간편식] 계속 되는 코로나19와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과 밀키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4년 전만 해도 15억 정도였던 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