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뽕숭아 학당 F4 추나 치료 경락 관리 받은 한방병원 위치 임영웅 영탁 템플스테이 절 이찬원 장민호 영탁 임영웅


반응형

[뽕숭아 학당  F4 추나 치료 경락 관리 받은 한방병원 위치 임영웅 영탁 템플스테이 절 이찬원 장민호 영탁 임영웅]

<뽕숭아 학당>에 출연중인 영탁과 장민호, 이찬원은 한의원에서 “추나요법”을 받았습니다. 이들치 찾은 곳은 장영란 남인 한의사 한창을 찾아갔습니다. (한의사 한창 씨는 자생한방병원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추나요법을 받기 전에 정확한 진단을 받기 위해서 찍은 MRI에서 세 사람 중에 50대 몸이라는 진단을 받은 멤버가 있었습니다. 과연 50대 몸으로 진단을 받은 사람은 누구일지~~~

 

세 사람은 추나 치료를 받기 위해서 치료실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이곳에서는 즐거운 비명 보다는 곡소리에 가까운 비명 소리가 들려 많은 사람들을 웃프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세 사람은 “경락 관리”를 받았습니다. 세 사람 중에서 가장 만족하는 사람은 영탁으로 영탁은 지금까지 뿡숭아학당 수업 중에서 가장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세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경락을 받던 영탁과 이찬원은 “부산행 좀비”로 장민호는 “슈렉”으로 변신을 해서 더욱 큰 즐거움을 줍니다.

그리고 임영웅과 영탁은 처음으로 두 사람만 “템플스테이”에 떠납니다. 템플스테리를 하기 위해서 절에 도착한 두 사람은 주지 스님과 함께 차를 마시며 스님에게 임영웅은 “화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는 질문을 했습니다. 과연 스님은 임영웅에게 어떤 해답을 주었을지 궁금해 집니다.

 

템플스테이에 참가한 두 사람은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서로를 의지하는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임영웅, 영탁, 장민호, 이찬원은 각자 원하는 맞춤 처방을 받으며 바쁜 스케줄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 보냈다고 합니다. 앞으로 네 사람은 뽕숭아 학당에서 더욱 좋은 모습을 기대합니다.

■ 봉은사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31

0507-1429-4800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