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가격파괴why 17800원 연어회 무한리필 5가지 음식 무제한 장어양념구이 연어머리조림 새우장 연어머리스테이크 생생정보 신촌 하꾸야


반응형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17800원 연어회& 5가지 음식 무제한]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전날인, 오늘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싱싱한 연어회와 함께 5가지 음식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하꾸야>라는 곳으로 신촌에서도 맛집으로 통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부터 시작한 거리두기 3단계로 식당을 찾는 사람들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생생정보를 보고 <하꾸야>를 잘 기억해 두었다가 나중에 한 번 방문하면 좋은 곳입니다.

 

1인 17800원에 먹을 수 있는 연어 무한리필에는 연어회, 물회, 생선구이, 콘샐러드, 장어, 새우장, 연어머리스테이크, 소바, 우동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음식들은 계절과 상황에 따라 조금씩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미리 알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하꾸야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9길 16

02-325-2900

영업시간: 11시~21시( 2시간 제한)

 

 

하꾸야에서는 연어 무한리필 말고도 모둠회와 광어회도 먹으 수 있습니다. 물론 참치회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연어회가 싫은 분들도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연어회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연어회무침도 상당히 새콤달콤하게 먹을 수 있어 우선 연회무침으로 소주 한 잔 하면 하주 좋습니다. 그리고 맛있게 나오는 연어구이도 사이드 메뉴지만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지금은 굴 철이라 석굴도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양념으로 발라져 나오는 양념장어구이도 무한리필로 함께 나오는 메뉴 치고는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연어머리스테이크는 생각지도 않았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음식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푸짐한 연어머리의 부드러운 살에 달콤하고 짭쪼름하게 한 간장양념이 너무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통 부추꾸미 인생 역전의 맛 부추주꾸미볶음 생생정보 단칸방에서 인생역전 주꾸미부추볶음 식당 맛집

 

생생정보통 부추꾸미 인생 역전의 맛 부추주꾸미볶음 생생정보 단칸방에서 인생역전 주꾸미부

[인생 역전의 맛- 단칸방에서 인생 역전] 서울 방화동에 있는 <꾸이꾸이돼지촌쭈꾸미>는 주꾸미 구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주꾸미 구이는 조금 색다릅니다. 주꾸미 위에 고춧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