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평택 트리하우스 경비행기 체험장 체험형 목장 안성 체험장 제이슨 이든 패트릭 로건 부자 여행지 촬영장소 여행장소 위치 촬영지 공개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평택 트리하우스 경비행기 체험장 체험형 목장 안성 체험장 제이슨 이든 패트릭 로건 부자 여행지 촬영장소 여행장소 위치 촬영지 공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특별판으로 진행하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0년 차 영국 출신 제이슨과 한국살이 14년 차 미국 출신 패트릭, 그리고 한국살이 5년 차인 러시아 출신 에카테리나가 출연합니다.

 

제인슨, 이든 부자와 패트릭 로건 부자가 평택으로 여행을 떠나 봅니다. 기차 마니아인 로건을 위해서 두 부자는 SRTF 평택으로 가 봅니다. 하지만 기차가 출발해 단 20여 분만에 기차를 타자마자 평택에 도착해 로건은 아쉬운 표정을 짓습니다.

 

이들이 첫 번째로 향한 곳은 비행기 덕후인 이든을 위해서 경비행기 체험장으로 가봅니다. 하지만 비행기 체험을 좋아할 줄 알았던 이든은 예상과 다른 반응을 보였습니다. 비행기 체험을 거부하고 로건도 나이 제한으로 탑승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과연 이 난관을 어떻게 이겨나갈 수 있을까요?

 

경비행기 체험장을 나와 다음 목적지로 향한 곳은 목장 체험입니다. 이곳에서 두 아빠는 허당미를 맘껏 뿜내며 덤앤더머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어린이용 놀이기구를 타고 싶어 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놀이기구 작동법을 살피던 제이슨, 패트릭은 “기계가 고장났다”며 포기를 했습니다. 또한 염소에게 먹이 주기 체험을 하던 중 아빠들이 염소에 겁을 먹어 먹이를 모두 떨어뜨리는 모습까지 보입니다.

 

아빠들은 지금까지 실수를 마련하기 위해서 아주 특별란 숙소를 마련했습니다. 마치 동화 속에서나 볼 수 있을 듯 한 나무 위 통나무집 숙소로 아이들은 모두 깜짝 놀랄 정도로 즐거워 했습니다.

 

 

■ 트리하우스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삼봉로 442-15

031-666-3097

www.treehousekorea.com/reserve

 

■ 아트항공레저- 경비행기 체험장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응교리 63-7

061-881-4009

홈페이지: sposky.com/

 

■ 안성팜랜드- 체험형 목장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031-8053-7979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