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일단시켜 인천 현주엽 온수면 비빔면 참수육 한상 배달 맛집 전화번호 인천 개항면


반응형

[일단시켜- 현주엽 온수면 비빔면]

 

MBC 파일럿 예능으로 방송되고 있는 “배달고파? 일단 시켜‘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지난 주 첫방송을 하고 난 뒤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불러왔습니다. MC들이 주문한 음식 맛을 보면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뽑는 방식으로 2회에서는 ”금배달 리스트“ 선정 기준을 다 바꾸었습니다.

 

그 동네에서 직접 배달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을 “배슐랭 평가단”으로 선정해 비대면 투표를 진행해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배달 맛집의 주인공이 “금배달 리스트”에 등재가 됩니다. 배슐랭 평가단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 멤버들이 더욱 치열한 배달 전쟁을 벌이게 되었습니다.

 

■ 개항면

인천 중구 개항로 108-1 1층

032-773-1081

영업시간: 11시30분~21시

 

 

 

★ 일단시켜 인천 비빔만두 쫄면 셔누 배달 분식집 전화번호 배달집 공개

 

일단시켜 인천 비빔만두 쫄면 셔누 배달 분식집 전화번호 배달집 공개

[일단시켜- 셔누 비빔만두, 쫄면] MBC 파일럿 예능으로 방송되고 있는 “배달고파? 일단 시켜‘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지난 주 첫방송을 하고 난 뒤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불러왔습니다. MC들이

dodo1004love.tistory.com

 

지난 주, 우승을 차지한 현주엽은 이번 주, 소개하는 맛집은 인천에서 온수면과 비빔면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바로 <개항면>이라는 국수 전문점입니다. 이곳은 건물부터가 다른 곳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우리나라 근현대산업 유산의 흔적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1972년 만들어진 건물입니다.

 

이곳 <개항면>의 국수는 사골국물을 이용해서 국수를 만들어 내고 있는 곳입니다. 진한 사골 육수를 이용하고 국수는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쫄면을 만든 광신제면소에서 직접 뽑아낸 국수를 사용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개항면에서 온수면을 먹는 다는 것은 단순하게 국수를 먹는 것이 아니라 인천의 역사와 문화를 함께 맛보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현주엽은 온수면과 비빔면을 배달 해서 먹었지만 이곳은 육전덮밥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