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6시 내고향 함평 육회비빔밥 노포 생고기비빔밥 고향노포 식당 공개


반응형

[6시 내고향 함평 육회비빔밥 노포 생고기비빔밥 고향노포 식당 공개]

10월 26일 <6시 내고향-고향노포>에서 소개하는 육회비빔밥 노포는 전남 함평군에 있는 <전주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전주식당은 가정집을 재고해서 만든 식당으로 함평 제1호 100년 가게로 지정된 곳입니다.

그릇에-담긴-육회비빔밥
함평-비빔밥

이곳에는 나이가 지긋하신 사장님이 매일 새벽 직접 손질한 한우와 직접 만들고 있는 사장님표 특제 양념장으로 육회비빔밥을 만들고 주고 있습니다. 함평 전주식당에서 판매하고 있는 육회비빔밥을 더욱 맛나게 하는 것이 또 있습니다.

 

 

■ 전주식당

전남 함평군 함평읍 신기산길 22

061-322-2342/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11시30분~20시30분

 

▶ 6시 내고향 공주 순대국밥 노포 고향노포 산성시장 순대집 시골집

 

6시 내고향 공주 순대국밥 노포 고향노포 산성시장 순대집 시골집

[6시 내고향 공주 순대국 노포 고향노포 순대 시골집] "6시 내고향- 고향노포"에서는 차가워지는 요즘 더욱 생각나는 노포를 찾아가 봅니다. 오늘 소개할 노포는 순대국 노포로 충남 공주에 있는

dodo1004love.tistory.com

 

바로 부드럽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 국내산 등뼈고기와 맑은 선짓국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곳 사장님은 돈을 많이 벌기 보다는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대접하고 싶은 마음으로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젓가락으로-든-육사시미
6시내고향-노포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부터 육회비빔밥을 만들기 때문에 점심시간 등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시간에는 음식이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생고기 육회를 이용해서 함평 육회비빔밥의 진수를 그대로 맛볼 수 있는 고향노포에 소개되는 <전주식당>. 함평을 방문하는 분들은 꼭 드셔보기 바랍니다. 

그릇에-돼지등뼈
6시내고향-노포

육회비빔밥 맛도 좋지만 함께 제공되는 뼈국도 상당히 살도 많이 붙어 있고 국물도 시원해서 육회비빔밥의 맛을 더욱 좋게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