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탈모 관상동맥질환 심장 문제 헤어디자이너 건희 탈모 스타일리 방법 김선애 피부과 전문의 황재근 패션 디자이너 20대 탈모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우리나라 국민 5명 중에 1명이 고민을 하고 있는

탈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탈모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것으로 탈모로 인해서 고생을 해 본 사람들은 그 스트레스가 어느 정도인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탈모는 그냥 머리카락만 빠지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탈모는 관상동맥질환의 위험을 높이고 40대 이전에 탈모가 진행이 될 경우

심장 문제가 생길 위험이 무려 5배나 증가한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방송에 출연하는 김선애 피부과 전문의는 탈모에는 유전적 요인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호르몬 이상 등 환경적인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다, 또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질환이기 때문에 조기 치료와 예방이 중요하다고 강조를 합니다.

게스트로 출연한 패션 디자이너 황재근은 20대 때부터 탈모가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헤어디자이너 건희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탈모 스타일링 방법을

공개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