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7/23 글 목록


반응형

[울릉도 사기사건]

울릉도의 한 마을에서 수십억 원대의 사기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방 여사라 불리는 여성은 서면에 있는 관광모노레일 매표소 부근에서 오징어 등 울릉도 특산품 판매점을 운영을 하면서 10년 동안 마을에 살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잔심부름과 말동무, 집안일까지 돕고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은 자신의 차를 이용해서 병원까지 모셔다 주며 환심을 쌓아 왔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그녀는 1년 전부터 이웃 사람들에게 이십억 원이 넘는 돈을 빌려 최근 울릉도에서 빠져나갔습니다. 평화롭던 마을은 한순간에 쑥대밭이 되었습니다.

취재진이 울릉도에 들어가 사건에 대해서 취재를 하려고 했지만 마을 사람 누구도 사건에 대해서 말을 하지 않으려 했습니다. 사람들은 사기 사건에 대해서 인정을 하고 있지만 누구도 피해를 보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취재진은 방 여사에게 돈을 빌려줬던 할머니를 만나 보았습니다. 할머니는 명이나물을 말려 모아 온 전 재산 2천여 만 원을 빌려줬다고 합니다. 할머니도 마찬가지로 신고는커녕

경찰조사까지 받지 않겠다고 버티고 있습니다. 과연 울릉도 사기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육지로 나와 모텔에서 생활하고 있는 방 여사는 자신을 사기꾼으로 보는 것이 억울하다고 말합니다. 자신은 돈을 빌려 쓰고 높은 이자 때문에 갚지 못한 것일 뿐 사기 칠 생각은 전혀 없었다는 것입니다.

 

도망치듯 섬을 나온 것은 이자 독촉을 견디다 못해 죽을 것 같아서 나왔다는 것입니다. 과연 그녀의 말은 사실일까요. 그리고 피해자들은 왜 피해 사실을 감추고 그녀를 신고하지 않고 있는 것일까요.

 

<궁금한 이야기Y 선배 폭행한 후배 커플 경민 씨 박 씨 커플 중학교 후배 고문 폭행 가혹행위>

 

궁금한 이야기Y 선배 폭행한 후배 커플 경민 씨 박 씨 커플 중학교 후배 고문 폭행 가혹행위

[선배 폭행한 후배 커플] 머리, 팔, 다리 등 온몸에 붕대를 감고 1년 만에 가족들 앞에 나타난 경민 씨. 그의 몸은 만신창이가 되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들의 모습을 본 부모님은 자신의 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선배 폭행한 후배 커플]

머리, , 다리 등 온몸에 붕대를 감고 1년 만에 가족들 앞에 나타난 경민 씨. 그의 몸은 만신창이가 되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들의 모습을 본 부모님은 자신의 아들이 아닌 줄 알았을 정도로 모습이 심하게 변했습니다. 경민 씨는 지난 2월부터 6월까지 4개월 도안 중학교 후배 박 씨 커플에게 폭행과 가혹행위를 당했다고 합니다.

 

 

 

골프채와 쇠파이프 등으로 폭행을 당했고 끓는 물을 수 십 차례 몸에 끼얹고 불로 지지는 가혹행위를 한 것입니다. 경민 씨는 후배 커플의 가혹행위로 두피의 대부분이 벗겨지고 온몸에 3도 화상을 입었습니다.

 

 

 

중학생 때 같은 지역에서 운동을 하며 친해졌다는 후배에게 둘 다 운동을 좋아 하니 헬스클럽을 하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사업을 하기 위해 함께 살기 시작하면서 경민 씨의 악몽 같은 생활이 시작된 것입니다.

 

 

사업에 사용한다며 경민 씨의 명의로 휴대폰 3대를 만들고 600만원의 요금을 부담시키고 35천만 원 차용증을 쓰게 하기도 했습니다. 후배 커플의 폭행에 견디지 못해 도망가려고 하면

부모님을 산채로 장기매매하고 동생은 노예로 만들겠다는 협박에 도망치지도 못했습니다.

 

 

 

후배 커플에게 경민 씨는 8주 이상의 치료가 필요한 상처를 입었습니다. 처음에는 각자 돈을 벌어 생활비를 모아 공동생활을 했지만 직장을 그만두면서 생활비가 부족해지자 폭행이 시작된 것입니다. 처음에는 가볍게 폭행을 했지만 경민 씨가 별다른 저항을 하지 않아 점점 더 강도가 세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박 씨 커플은 고문 수준의 가혹 행위를 했고 피부 괴사 등으로 몸에서 냄새가 나자 화장실에서 살게 하기도 했습니다24살의 운동으로 다져진 경민 씨는 왜 후배와 후배 여자 친구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일까요. 과연 4개월 동안 함께 살면서 경민 씨에게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궁금한 이야기Y 부모론 엄마론 아빠론 여자친구 실종 사건 지섭 혜주 상속금>

 

궁금한 이야기Y 부모론 엄마론 아빠론 여자친구 실종 사건 지섭 혜주 상속금

[궁금한 이야기y- 엄마론, 아빠론] 지난 해 12월 순옥 씨에게 너무나 황당한 일을 발생했습니다. 통장에 있던 이사 계약금 1,140만 원이 어디론가 사라진 것입니다. 은행에서는 누군가가 순옥 씨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토마토 채소 수프]

▶ 재료-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사과 1/4개 또는 바나나 1/3

▶만드는 법

1,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를 푹 삶는다.

2, 삶은 채소에 사과를 넣고 갈아준다,

3, 계절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차게 식사 전에 마신다.

 

 

[당뇨죽]

▶재료- 닫진 소고기, 당근, 양파, 양배추, 샐러리, 브로콜리, 토마토, 보리, , 다진 마늘, 식용유

▶만드는 법

1, 다진 마늘 , 소고기를 기름에 볶는다

2, 준비된 채소를 단단한 순서대로 넣어서 볶는다.

3, 압력솥에 볶은 소고기, 볶은 채소를 넣고 40분 이상 푹 익힌다.

(토마토를 많이 넣어야 맛이 좋다)

4, 푹 익은 채소와 소고기에 콩 한 줌과 불린 보리를 넣고 20분 끓인다.

 

 

 

[말린 도토리묵 냉국]

▶재료- 말린 도토리묵, 오이, , 파프리카, 소금 약간, 통깨, 육수

▶만드는 법

1, 말린 도토리묵을 24시간 불린 후 뜨거운 물을 붓는다.

2, 도토리묵을 식힌 후 요리하기 전에 한소끔 끓여 낸다.

3, 육수용 멸치 팩 2개를 넣고 끓여서 식힌 후 냉동고에 넣어 둔다.

4, 육수에 간장 한 국자를 풀어 준다.

5, 밑간해둔 오이, 색깔 파프리카, 다진 마늘, 도토리묵을 넣는다.

 

[새싹보리 상추 물김치]

▶재료- 새싹보리, 양상추, 미나리, 고추(,), 양파, 쪽파, 편마늘, 편생강, 고춧가루, 매실청

▶만드는 법

1, 상추는 굵은 소금에 15분간 절여 준다.

2, 소금물을 끓여서 식힌 후 새싹보리를 1스푼 타준다.

3, 김치 통에 상추, 양파, 미나리, 편으로 썬 마늘과 생강을 넣는다.

4, 국물에 고춧가루, 편마늘, 매실 액기스를 붓는다.

5, 실온에서 하루 숙성시킨다.

 

유병욱/ 가정의학과 교수

순천향대서울병원

전형주/ 식품영양학과 교수

장안대학교

박민선/ 신장내과 전문의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밥블레스 유2- 제시 가정식 백반집]

서울 청담동에 있는 <청담골>은 백반 전문점입니다. 오늘 이곳을 <밥블레스유 2>에서 제시가 찾아간 백반 단골집입니다. 이곳은 제시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의 단골집이기도 해서 이곳을 방문하면 자주 연예인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청담골>은 아이돌 급식소라고 불릴 정도입니다. 1998년 장사를 시작해 지금까지 백반집으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곳으로 가격 대비 푸짐한 한상 차림을 먹을 수 있습니다.

 

 

가정식백반은 김치찌개, 백반찜, 장조림, 각종 나물 등 푸짐하게 한 상 가득 나옵니다. 이곳에 음식은 아주 특별한 것도 없고 그냥 보통 집에서 먹는 흔한 반찬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마치 집에서 배부르고 편하게 먹는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이 이곳에 가장 큰 장점아닐까 합니다.

 

청담골- 백반집

서울 강남구 선릉로 14848

02-543-1252/ 영업시간: 1030~2230

 

 

이곳 음식은 대체로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백반과 함께 삼겹살과 닭볶음탕 등 다양한 메뉴도 먹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음식은 이곳에서 직접 하고 있습니다. 손수 재료를 다듬고 요리를 하고 있어 주방에서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쉴 시간 없이 바쁘게 음식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갈치조림은 배우 배용준이 즐겨 먹었던 곳이라고 해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갈치백반은 가정식 백반과 같은 밑반찬에 갈치조림이 추가로 나오는 메뉴로 두툼하게 살이 오른 갈치를 노릇하게 구워 바삭바삭하게 나옵니다. 갈치조림 등 생선조림은 양념에 재어 하룻동안 숙성을 해서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누룽지 백반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정식 백반 메뉴에 밥 대신 누룽지가 한 사발 푸짐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처음 솥에서 만든 누룽지를 긁어 손님들에게 서비스로 제공했던 것이 이제는 대표 메뉴로 자리를 잡은 것입니다.

 

<밥블레스유 제시 압구정 양고기 양갈비 전문점 램브라튼 알등심구이 레드립 램쉥크 프렌치랙 양등심구이>

 

밥블레스유 제시 압구정 양고기 양갈비 전문점 램브라튼 알등심구이 레드립 램쉥크 프렌치랙 양

[밥블레스유 제시 양고기 전문점] <밥블레스유>에 출연하는 제시가 찾아가 양갈비 맛집은 강남에 있는 <램브라튼>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이미 양고기로 너무나 유명한 곳이라 강남에서 양고기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밥블레스유 제시 양고기 전문점]

<밥블레스유>에 출연하는 제시가 찾아가 양갈비 맛집은 강남에 있는 <램브라튼>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이미 양고기로 너무나 유명한 곳이라 강남에서 양고기 하면 이곳을 떠올릴 정도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램브라튼>이 맛집으로 떠 오른 것은 바로 양고기가 너무나 부드럽고 담백하기 때문입니다.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인 만을 이용해서 다양한 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너무 어린 양들을 먹는 것에는 조금 미안함이 있지만, 그렇지만 맛은 너무나 훌륭합니다.

 

 

램브라튼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030-10

영업시간: 1730~24/ 02-545-4191

 

 

<램브라튼>은 독일어로 불에 구운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양을 뜻하는 과 불에 구운 뜻인 브라튼이 만나 불에 구운 어린 양고기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램브라튼>에서는 양갈비와 알등심구이 등 양고기 외에도 찜이나 소시지, 스튜 같은 다양한 요리도 맛볼 수 있는 것이 또 다른 매력입니다.

 

 

이곳 메뉴 중에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게 요리한 등갈비찜요리인 레드립은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 매콤한 것이 먹고 싶을 때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유럽스타일로 양고기를 먹을 수 있는 앞다리찜인 램쉥크을 특제 소스를 넣어 쪄내는데 무려 7시간이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램쉥크를 먹고 싶은 분들은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필수로 해야 합니다.

 

 

풍부한 양고기의 육즙과 고소한 맛의 프렌치랙과 쫀득쫀득한 육질이 좋은 양등심 등 양고기구이 메뉴 등을 먹고 싶은 분들이 방문하면 매우 만족할 수 있는 양고기 전문점입니다.

특히 테이블에 나오는 명이나무로가 직접 담근 백김치는 양고기의 맛을 더욱 좋게 합니다.

 

<밥블레스유 라미란 전복내장볶음밥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밥블레스유 라미란 전복내장볶음밥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라미란 전복 내장볶음밥] ▶재료- 전복 3개, 날치알, 트러플오일 1 큰 술, 버터 1 큰 술, 소금 약간, 참기름 1 큰 술, 김가루 1/2 줌, 밥 2 공기 ▶만드는 법 1, 전복을 깨끗히 씻은 뒤 살과 내장을 잘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