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7/25 글 목록


반응형

[서울촌넘 광주 생고기 맛집]

<서울 촌놈> 2탄은 광주로 찾아가 봅니다. 광주를 소개할 게스트로는 메이저리그 전 야구 선수 김병현과 가수 홍진영, 유노윤호가 출연해 광주의 진면목과 자신들의 추억을 함께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 서울 촌놈들은 광주에 유명한 생고기 맛집으로 찾아가 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광주 쌍촌동에 있는 <남도생고기>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오늘 소개하는 생고기와 삼겹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생고기 만으로도 소주 안주로 아주 훌륭한 음식이 되는데 이곳은 생고기와 함께 푸짐하게 반찬이 나옵니다. 그리고 천엽과 생간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생고기 나오기 전까지 소주 한 잔 하면 됩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생고기를 이곳만의 특별 소스에 찍어 먹으면 최고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식사를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육회 비빔밥으로 배를 채우면 됩니다.

만약 일행 중 생고기 싫은 분들은 삼겹살을 먹어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남도생고기

광주광역시 서구 상일로 4-1

영업시간: 11~23/ 일요일 휴무

062-374-9233

 

 

 

음식을 주문하면 차돌된장찌개와 달걀찜도 나오는데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생고기를 주문하면 차돌박이도 생으로 먹을 수 있게 나오는데 처음으로 먹어 보는 차돌박이 생고기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식당은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시간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고기라 호불호가 조금 있는 음식인데 회식을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각종 모임에서도 이곳을 많이 찾는 듯하고요.

 

 

 

<남도 생고기>를 많은 사람이 찾는 이유는 바로 당일 도축한 생고기를 매일 작업을 해서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한우 전문가가 직접 식당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최상의 한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는 특선으로 김치찌개와 생/익비빔밥, 사골우거지탕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서울 촌놈 부산 남포동 꼼장어 맛집 이시언 단골맛집 소금꼼장어구이 양념꼼장어 장혁 쌈디 자갈치시장 제일산꼼장어>

 

서울 촌놈 부산 남포동 꼼장어 맛집 이시언 단골맛집 소금꼼장어구이 양념꼼장어 장혁 쌈디 자��

[서울촌놈- 부산 꼼장어 맛집] 7월 12일 첫방송을 하는 <서울 촌놈>에서는 부산 출신 배우 장혁과 이시언, 쌈디가 이승기, 차태현과 함께 부산을 찾아갑니다. 서울 촌놈은 서울만 알고 있는 서울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은평구 세자매 맛집, 김치카페]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82회는 서울 은평구에서 함께 합니다. 배우 김영철은 오래된 동네를 걷다 눈에 들어온 것이 있습니다. 낡은 자전거가 세워진 그곳으로 들어간 김영철은 그 안에 색다른 공간에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할머니가 직접 만들어진 소중한 인테리어부터 엄마에게 영감을 받아 만들어 낸 독특한 메뉴까지 이곳은 평범함을 거부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디저트는 김,치입니다.

 

 

 

가족의 추억을 간직하고 동네를 지키며 살고 있는 저럼은 청년의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김영철은 세 자매가 함께 하는 따뜻한 집밥 집을 찾아 가봅니다. 이곳에서는 둘레길 정식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푸르게 우거진 숲길을 따라 걷던 김영철은 이곳으로 들어가 봅니다.

 

■ 동감

서울 은평구 증산로 15나길 1

02-6497-0107

영업시간: 12시~20시

 

 

아파트 사이, 산으로 둘러싸인 이곳은 둘레길을 산책하는 사람들이 주로 찾는 곳입니다.

세 자매가 함께 모여 매일 아침 북한산 아래 있는 텃밭에서 직접 딴 채소를 이용해서 음식을 만들어 손님들에 제공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큰언니는 무슨 반찬이든 뚝딱 만들어 내고 둘째 언니는 못하는 찌개가 없을 정도로 요리 솜씨가 훌륭합니다. 막내는 큰언니와 둘째 언니가 맛있게 만든 음식을 서빙 합니다.

한 끼를 만들어도 손님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세 자매 밥집을 함께 합니다.

■ 둘렛길 맛집

서울 은평구 불광로 18가길 49

02-358-9997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영암 갈낙탕 8대 어란장인 숭어어란 50년 전통 갈비낙지탕 택배 구입 문의>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영암 갈낙탕 8대 어란장인 숭어어란 50년 전통 갈비낙지탕 택배 구입 문의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영암 갈낙탕, 8대 어란 장인]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80회는 전남 영암으로 떠나 봅니다. 영암은 영산강을 끼고 호남평야가 있고 병풍처럼 펼쳐진 호남의 금강산이라 불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죽음보다 엄마가 무서운 아이]

손자에게 급한 전화를 받은 할머니는 겁에 질린 손자는 자신이 쫓기고 있다며 할머니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학교에서 수업을 받고 있던 중에 엄마가 찾아와 자신을 강제로 데려가려 한다는 것입니다. 손자 준영 군은 경찰에 직접 전화해 신변보호 요청까지 했을 정도입니다.

엄마와 집에 가는 것보다 죽는 것이 낫다는 11살 준영 군, 왜 준영 군은 엄마가 두려운 존재일까요.

 

 

 

준영 군의 부부는 공무원으로 주변에 부러움을 살 정도로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었습니다. 하지만 작년 9월 아빠 철우 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뒤에 행복했던 가정은 모든 것이 달라졌습니다. 주식투자로 실패한 빚으로 주영이 아빠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뒤늦게 남동생이 형의 유품 속에서 발견한 메모와 녹음 음성은 다른 진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철우 씨의 생전 부인고의 대화 내용에서는 00피웠냐? 설마 했는데 진짜 그랬니? 내가 아니길 빌었는데라는 녹음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아내의 출장에 함께 했던 0연남은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는 이웃으로 두 사람은 경찰인 철우 씨의 근무 시간에도 함께 집에 있었습니다. 파국으로 치닫는 부부와 그 모습을 지켜본 아이.

아빠 사망 후 엄마, 동생과 함께 지내던 준영이는 지난 달 8일 스스로 집에서 도망쳤습니다.

 

 

 

아들을 가슴에 묻은 할아버지는 최근 손자 준영이를 거두기로 했습니다. 며느리 때문에 손자마저 잃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른들 때문에 큰 상처를 입은 준영이 과연 준영이는 이대로 괜찮은 것일까요.

 

<실화탐사대 패딩모자 패딩 입고 다니는 아이 아파트 괴소음 아이를 따라 다니는 소리>

 

실화탐사대 패딩모자 패딩 입고 다니는 아이 아파트 괴소음 아이를 따라 다니는 소리

[한여름 속 패딩 모자] 무더위에도 패딩을 입고 다니는 아이가 있습니다. 제보자들에게 계절에 맛지 않는 옷을 입고 다니는 아이가있어 걱정이 된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폭염으로 무더운 날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학교에서 벌어진 의문의 굿판]

한 사립 중학교에서 굿판이 벌어졌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굿판을 목격한 학부모 정희 씨는 당시 징 솔가 울리던 학교 현관에서 한 남자가 돼지를 발골하고 있었고 비품실에서 제사상이 차려져 있었다고 합니다. 놀라운 것은 학교에 모든 CCTV까지 꺼진 상태에서 굿판을 벌인 사람이 바로 학교 행정실장이라는 것입니다. 과연 행정실장은 왜 학교에서 굿판을 벌인 것일까요.

 

 

 

굿판이 벌인 뒤 모두에게 공포의 대상이 된 학교, 아이들에게는 귀신 괴담까지 퍼져 화장실 가는 것도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굿판에서는 정희 씨와 교장의 이름이 적혀 있는 종이가 발견되었습니다. 그날 이후 운전한 지 수십 년 만에 교통사고가 발생한 교장 선생님.

과연 교통사고는 굿판의 저주였을까요.

 

 

교장과 학부모 정희 씨는 두 달전 행정실장과 갈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행정실장이 학교 서류를 처리하면서 전 학부모 운영위원장이었던 정희 씨의 서명과 도장을 도요했고 이에 대해서 교장과 정희 시가 문제제기를 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행정실장이 교육청 감사를 앞둔

지난 21일 학교에서 굿판을 벌였던 것입니다.

 

 

 

행정실장은 평소에도 교장 선생님을 뛰어넘는 학교 최고의 실세였습니다. 선생님들은 물론이고 아이들에게도 불편한 행동을 했던 것입니다. 학부모들이 행정실장이 전 이사장의 동생이기 때문에 제 식구 감싸기를 한다고 의심을 하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학교에서 최고의 권력을 휘두르며 굿판을 벌인 행정실장의 파면을 요구하고 나선 학모들. 그리고 아직까지 묵묵부답인 학교를 대신해서 제작진은 행정실장을 만나 보았습니다, 과연 아이들은 제대로 된 학교를 다시 되돌려 받을 수 있을까요. 

 

<실화탐사대 강동구청 갑질 민원인 이 씨 폭탄 민원 발바닥남 양말 발바닥 사진 요구 남자 쇼핑몰 부장>

 

실화탐사대 강동구청 갑질 민원인 이 씨 폭탄 민원 발바닥남 양말 발바닥 사진 요구 남자 쇼핑몰

[너의 발바닥을 보여줘] 제품 리뷰용 사진이 필요하다며 쇼핑물 직원이 제안한 꿀알바, “양말 신은 발 사진을 보내주기만 하면 한 장에 6만 원”이라는 메시지는 모델이나 10~20대 여성들의 SNS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편스토랑 한지혜 제주 흑돼지김밥]

▶재료- 샤브샤브용 흑돼지 250g, 구좌당근 1, 참기름 1 큰 술, 참깨 조금, 소금 3 꼬집, 후추 약간, 양조간장 3 큰 술, 멜젓 6마리, 매실액 1 큰 술, 마늘 5, 청양고추 2, 고춧가루 1 큰 술, 1 큰 술, 깻잎 2, 상추 2, 김밥용 김 1장 반.

▶우도땅콩마요소스 재료- 우동땅콩 한 줌, 마요네즈 3 큰 술, 1 큰 술, 레몬즙 조금

 

 

 

▶만드는 법

1, 구좌당근 1개를 채 썰어주고 소금 한 꼬집을 넣어 절여 준다.

2, 청양고추 2개를 썰어주고 깻잎과 상추도 깨끗이 씻어준다.

3, 2인분에 참기름 1 큰 술, 참깨 조금을 넣어 간을 한다.

4, 프라애팬에 올리브유를 두른 후 당근을 볶아 준다.(약간 노란빛이 되도록)

 

 

5, 샤브샤브용 흑돼지 250g에 소금 2 꼬집, 후추 약간, 양조간장 3 큰 술을 넣고 10분간 재워준 뒤 프라이팬에 볶아주고 토치를 이용해서 불맛을 입혀준다.

6, 멜젓 6마리, 매실액 1 큰 술, 마늘 5, 청양고추 1, 고춧가루 1  술, 1 큰 술, 물 조금을 넣고 믹서에 갈아준다. 불에 한 번 끓여 멜젓소스를 완성한다.

 

 

 

7, 김밥용 김 1장 반을 붙여준 다음 밥상추 2고기맬젓소스당근청양고추순으로 올려 말아 준다.

8,참깨와 참기름을 마무리 한다.

 

 

 

 

<우도땅콩마요소스 만들기>

1, 우도땅콩 한줌을 절구에 살짝 빻아준다.

2, 마요네즈 3 큰 술, 1 큰 술, 레몬즙 조금, 우도땅콩 한줌을 넣고 섞어 준다.

 

<편스토랑 한지혜 제주도 흑돼지톳김밥 프리미엄 성게김밥 100% 예약제 제주 김밥집 투어 맛집>

 

편스토랑 한지혜 제주도 흑돼지톳김밥 프리미엄 성게김밥 100% 예약제 제주 김밥집 투어 맛집

[편스토랑 한지혜 제주도 김밥집 투어] 편스토랑에 출연하는 한지혜는 제주도에 있는 김밥 전문점을 소개했습니다. 한지혜가 찾아간 곳은 제주에서 나는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서 김밥 등을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