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8/04 글 목록


반응형

[고수의 부엌- 보리굴비정식]

행주산성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는 <화정가든>에서는 보리굴비정식을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보리굴비 명가로 소문이 많이 난 곳으로 점심시간에는 미리 예약을 해야 맛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일산에서 보리굴비 정식을 제대로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곳 화정가든을 방문하면 후회 없이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 보리굴비 맛은 사장님의 노하우에 있습니다. 보리굴비의 찌는 시간과 온도를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이곳만의 비법으로 보리굴비를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15년 동안 거래하고 있는 법성포 굴비만을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보리굴비 맛을 좌우하는 것은 얼마나 좋은 굴비를 사용하느냐에 있기 때문에 질 좋은 굴비를 공수하고 있는 것입니다.

 

 

화정가든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 15번길 49-12

031-972-7705

 

 

주문과 동시에 녹차얼음물에 녹차 밥을 말아서 보리굴비를 올려 입에 들어가는 순간 입안에 감도는 맛은 절대 잊을 수 없는 맛입니다. 손님들에게 나오는 굴비는 상당히 커다랗고 뼈를 모두 발라서 나옵니다. 굴비와 함께 밑반찬으로 무려 18가지 다양하고 정갈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밥을 추가로 주문하게 되면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밥을 온장고에 저장했다가 퍼주는 것이 아니라 바로 밥솥에서 퍼주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음식을 만들 때 사용하는 양념은 모두 전라도에서 공수를 하고 있습니다. 녹차는 보성에서 공수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초장굴비는 매콤한 맛에 구수한 맛까지 함께 맛볼 수 있고 항아리에 담아서 택배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보리굴비와 함께 백숙과 오리진흙구이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백숙와 오리진흙구이는 음식을 준비하는데 다소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생정보통 삼겹살 파김치전골 장안동 진미육가 생생정보 기다랴여 제맛 숯불 삼겹살 목살 김치수제비 맛집>

 

생생정보통 삼겹살 파김치전골 장안동 진미육가 생생정보 기다랴여 제맛 숯불 삼겹살 목살 김치

[기다려야 제맛- 삼겹살 파김치전골] 서울 장안동에 <진미육가>에서는 삼겹살과 파김치전골의 환상적인 궁합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최상급 국내산 암퇘지 삼겹살로 유명한 곳입니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초저가의 비밀- 11900원 중식뷔페 6000원 두부보쌈정식]

울산에 있는 <용궁>은 울산 최초로 중화요리를 뷔페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식당 입구에

그날에 음식이 적혀 있는 펫말을 볼 수 있습니다. 중화요리 뷔페로 나오는 음식이 조금씩 변화가 있습니다. 이용하실 분들은 가게 입구에 적혀 있는 메뉴를 보고 참고하면 될 듯합니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식당 주변에 알아서 주차를 해야 합니다.

음식값은 식당에 들어가서 먼저 계산을 하고 뷔페를 이용하면 됩니다. 식당 중앙에 음식들이 놓여 있어 이곳에서 마음대로 원하는 것을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11900원 중식뷔페- 용궁

울산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695

052-236-8885/ 월요일 휴무

저녁, 주말, 공휴일은 13900원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타임: ~14~17(주말 없음)

 

 

  <용궁>에서는 짜장과 짬뽕, 볶음밥을 기본으로 유산슬, 멘보샤, 군만두, 양장피, 탕수육, 깐풍기, 칠리탕수육, 게살수프 등 다양한 중화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인천 만수동에 있는 <삼정두부촌>에서는 점심 특선으로 저렴하게 두부보쌈정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6000원에 두부보쌈정식을 먹을 수 있어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한 상 가득하게 나오는 두부보쌈정식에는 두부와 돼지고기 수육, 삼합, 순두부찌개, 비지전 등 반찬들이 정갈하게 함께 제공됩니다.

특히 이곳에서는 매일 아침에 두부를 가마솥에서 직접 만드는데 가마솥에서 끓인 후에 들기름을 넣어 더욱 고소한 맛을 맛볼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반찬은 모두 5가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6000원 두부보쌈 정식- 삼정두부촌

인천 남동구 하촌로 15

032-466-1088/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점심 특선 메뉴 가격임.

 

 

 

 

이곳은 상당히 다양한 음식을 판매 하고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에 방문하는 분들은 거의 모두가 6000원에 먹을 수 있는 두부보쌈 정식을 먹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찬으로 제공되는 녹두전이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볶음김치도 두부와 함께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큰한 순두부 맛은 약간 심심할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주고 있어 맛있는 점심을 먹을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경주 흰눈소갈비찜 초대형피자 초대형 조각피자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생생정보통 경주 흰눈소갈비찜 초대형피자 초대형 조각피자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SNS 화제 맛집- 흰눈소갈비찜, 초대형피자(조각피자)] 경주는 전국에서 관광객들이 많은 찾는 도시입니다. 신라의 옛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전통 유적지와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데 많은 맛집�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찐빵-]

경기도 의정부에 있는 <정직한제빵소>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빵집입니다. 요즘은 동네마다 빵 맛집은 하나씩 있는 듯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도 의정부에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빵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정직한제빵소>는 카페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이나 주말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기 때문에 자리를 잡기조차 힘든 곳입니다.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하게 되면 빵이 거의 다 팔리고 몇 가지 안남은 빵을 어쩔 수 없이 먹어야 하기 때문에 오늘 방송을 보고 방문하고 싶은 분들은 조금 일찍 서둘러 가면 다양하고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전에는 상당히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어 저녁이나 주말 늦게 방문한 분들이 보고 놀랄 정도입니다.

 

 

[찐빵-]

정직한제빵소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로 475

031-844-2300/ 영업시간: 10~22

 

 

다른 빵 맛집과 마찬가지로 이곳은 1층에서 빵을 구입해서 야외에 있는 테이블에서 커피와 함께 맛있는 빵을 먹어도 좋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이 찾고 있는 곳이라 약간의 여유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면 좋지만 그런 환경하고는 너무 거리가 멀긴 합니다.

 

 

조금 조용할 때 방문하면 맛있는 빵과 함께 커피와 여유까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손님이 너무 많아서 이런 분위기를 느낄 수 없는 것이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도 빵 맛이 너무 좋아서 빵만 사가지고 와도 좋습니다. 문제는 먹고 싶은 빵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조금 서둘러야 한다는 점입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6900원 삼계탕 48000원 장어덮밥 삼계탕 포장 4900원 비교체험 극과 극>

 

생방송 오늘저녁 6900원 삼계탕 48000원 장어덮밥 삼계탕 포장 4900원 비교체험 극과 극

[비교체험 극과 극- 6900원 삼계탕 VS 48000원 장어덮밥] 무더운 여름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보양식을 찾고 있습니다. 여름 대표 보양식이라 하면 삼계탕과 장어요리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오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기찬밥상]

서울 자양동에 있는 <육일관나주곰탕>에서는 왕뼈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 왕뼈찜은 가성비 최고로 맛과 함께 가격, 양까지 만족하며 먹을 수 있어 저녁시간에 소주 한 잔 하기 위해서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커다란 냄비에 한 가득 산더미처럼 나오는 왕뼈찜은 새빨갛게 양념해서 나오기 때문에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습니다.

 

 

 

뼈에 붙어 있는 살도 상당히 많아 이곳을 찾는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소 목뼈를 조래해 냄비에 14개 씩 들어가는 양으로 소 목뼈를 준비하는 시간도 만만치 않습니다.

 

 

매일 직접 소뼈를 손질해 불순물을 제거하며 인건비를 아껴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 핏물을 빼준 다음 차가버섯을 따뜻하게 우려낸 물에 함께 넣어 누린 냄새도 잡고 영양도 더욱 좋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육일관나주곰탕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53-1 1

02-456-1666

영업시간“ 00~24

 

 

<육일관나주곰탕>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늦은 시간에 식사를 해야 하거나 아니면 소주 한 잔 생각날 때 왕뼈찜이나 수육 등으로 거뜬하게 맛있게 한 잔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메뉴는 곰탕, 도가니탕, 만두국, 수육, 냉면, 산더미왕뼈찜 등이 준비 되어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4종 족발 한상 무한리필 무제한 바닷가재 해물탕 랍스타해물탕 맛집 대박의 탄생 팔팔해물탕 위대한 족보 왕족발 튀김족발 불족발 냉채족발 보쌈 한상>

 

생방송 오늘저녁 4종 족발 한상 무한리필 무제한 바닷가재 해물탕 랍스타해물탕 맛집 대박의 탄�

[대박의 탄생- 바닷가재 해물탕 VS 무한리필 족발 한상] 서울 대방동에 있는 한 식당은 연 매출 5억 원을 자랑하는 대박 맛집입니다. 이곳은 <팔팔해물탕>이라는 곳으로 이곳에 대표 메뉴는 바로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싹쓰리 운동법 종아리 정맥 순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붓고 아픈 종아리, 1080 하지정맥을 사수하라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합니다. 최근에는 정맥 순환 문제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나이도 젊어지고 있습니다. 20~40대 젊은층에서 이제는 10대까지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종아리가 붓고 아픈 증상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수롭지 않게 그냥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맥이 역류하는 하지정맥류부터 혈전이 생겨 생명까지 잃을 수 있는 이코노미클래스 증후군까지, 오늘 방송에서는 다리 정맥 문제로 생기는 다양한 질환과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서 흉부혈관외과 서동주 주치의(H+ 양지병원)와 함께 다리정맥순환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싹쓰리 운동법>

오늘 방송에서는 다리 혈액순환을 잡고 숨어있던 다리길이를 찾아주는 싹쓰리 운동법에 대해서 공개합니다. 붓고 저리는 종아리를 운동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싹쓰리 운동법을 소개하기 위해서 유미희 몸신이 출연합니다.

 

 

 

싹쓰리 운동법으로 정맥순환을 돕고 통증까지 잡아주며 퉁퉁 부은 다리까지 날씬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싹쓰리 운동법에 대해서는 정보가 공개 되면 바로 다시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히포크라테스 수프 스프 만드는 법 레시피 재료 기능성 소화불량증 이시은 몸신>

 

나는 몸신이다 히포크라테스 수프 스프 만드는 법 레시피 재료 기능성 소화불량증 이시은 몸신

[나는 몸신이다- 기능성 소화불량증] 우리는 살면서 누구나 한 번 쯤은 속이 더부룩하거나 배가 아프거나, 답답하거나, 명치끝이 바늘로 찌르는 것 같은 느낌을 겪어 보았습니다. 이런 증상들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