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8/13 글 목록


반응형

[맛남의 광장 김희철 붕장어라면]

<맛남의 광장>에서는 경남 통영 바닷장어 두 번째 방송을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김희철은 백종원의 도움으로 붕장어라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김희철은 붕장어를 튀기듯이 익히고 붕장어의 비린맛을 잡기 위해서 된장을 넣고 라면을 다 만들고 나서 마지막에 다진마늘을 라면 위에 올려 라면의 맛을 더욱 끌어 올렸습니다.

 

 

<붕장어라면>

▶재료- 붕장어, 라면, 대파, 물, 다진마늘, 청양고추, 고춧가루, 된장, 식용유

 

 

▶만드는 법

1, 붕장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준다.

2, 청양고추와 대파도 송송 썰어 준다.

 

 

3, 웍에 기름을 넣고 붕장어를 노릇하게 튀겨 준다.

4, 노릇하게 튀겨지고 있는 붕장어에 대파를 넣어 준다.

5, 된장, 고춧가루를 넣어 준다.

 

 

6, 라면 갯수에 맞게 물을 넣고 라면 수프를 넣는다.

7, 라면과 대파를 넣고 끓인다.

8, 완성된 라면을 그릇에 담고 다진 마늘을 올려서 먹는다.

 

<맛남의 광장 장어완자탕 백종원 초장 부산식 붕장어회 양념장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맛남의 광장 장어완자탕 백종원 초장 부산식 붕장어회 양념장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맛남의 광장- 장어완자탕] ▶재료- 전분 2 큰 술, 쪽파 2대, 계란 1개, 소금, 국간장, 다진 마늘 2 큰 술, 생강가루 약간, 후춧가루 약간. ▶육수재료- 물 1.7리터, 바다장어 뼈, 다시마 3~4장, 양파 1/2�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맛남의 광장- 장어완자탕]

▶재료- 전분 2 큰 술, 쪽파 2, 계란 1, 소금, 국간장, 다진 마늘 2 큰 술, 생강가루 약간, 후춧가루 약간.

▶육수재료- 1.7리터, 바다장어 뼈, 다시마 3~4, 양파 1/2, 대파 1, 생강 약간, 청주 3 큰 술, 1토막, 깐 마늘 5.

 

 

▶만드는 법

1, 냄비에 육수 재료를 모두 넣고 끓여 준다.

2, 믹서기에 장어를 넣어 갈아 준다.

 

 

 

3, 믹서기에 다진 장어에 전분 2 큰 술, 다진 생강 약간, 후춧가루, 달걀 흰자, 소금 3꼬집을 넣고 반죽을 만들어 준다.

 

 

4, 다진 쪽파도 반죽에 넣어 준다.

5, 달걀 노른자를 지단을 붙여 고명으로 올려 준다.

 

 

 

6, 육수에서 재료를 건져내고 국간장 1 큰 술을 넣어 준다.

7, 육수가 끓이 시작하면 반죽을 완자 모양으로 만들어 넣어 주고 소금으로 간을 해 준다.

 

[맛남의 광장 백종원 초장]

재료- 초고추장, 참기름, 간마늘

부산식 붕장어회 소스- 된장, 간마늘, 양파, 참기름, 물엿

 

초장 만드는 법

시판 초장에 참기름, 간마늘을 넣어 주면 완성.

부산식 붕장어회 양념장

된장, 간마늘, 참기름, 물엿을 섞은 뒤 양파 위에 양념장을 올리고 붕장어 회를 함께 올려서  먹으면 된다.

 

<맛남의 광장 김희철 붕장어라면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맛남의 광장 김희철 붕장어라면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맛남의 광장 김희철 붕장어라면] <맛남의 광장>에서는 경남 통영 바닷장어 두 번째 방송을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김희철은 백종원의 도움으로 붕장어라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김희철은 붕장�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보라공주- 수원]

수원의 한 아파트에는 보라색을 너무나 좋아 하는 여자가 있습니다.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방문한 집은 현관문을 열자 보랏빛 향연이 펼쳐집니다. 신발장부터 거실, 주방까지 모두 보라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보라색 원피스를 입고 나타난 여인은 자칭 타칭 보라공주 이경민 씨입니다.

 

 

집안 모든 곳이 보라색으로 되어 잇는데 주방에 도구부터 파리채까지 모두 보라색으로 된 곳입니다. 만약 보라색 물건을 구할 수 없는 상황이 되면 직접 페인트를 칠해서 보라색으로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보라색을 너누 좋아 한 나머지 화장실 변기와 전기 코드 선까지 모두 보라색으로 칠했습니다. 이경민 씨가 보라색을 지금처럼 생각하는 것은 이유가 있습니다. 학창시절 아픔을 겪을 때 무지개를 보게 되었고 무지개 색깔 중에 자신과 가장 가깝게 느껴진 보라색을 보고 왠지 모를 위안을 받은 뒤로 보라색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보라색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보라공주 이경민 씨를 만나 봅니다.

 

 

 

 

[드랙아트 남고생]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주인공이 있습니다.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며 허리까지 내려오눈 긴 머리에 풍성한 속눈썹, 높은 구두까지 장착한 이 사람의 정체는 남자입니다. 현재 고등학생 정종인 군은 분장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있다고 합니다.

성별의 고정관렴을 깨고 개성을 선보이는 새로운 문화 장르인 드랙의 매력에 정종인 군이 푹 빠져 있는 것입니다.

 

 

고등학교 2학년인 그가 공부보다 더 열심히 하고 있는 것은 다양한 메이크업 도구부터 가발과 화려한 옷으로 자신을 180도 바꾸는 드랙 소품들입니다.

무려 3시간에 걸쳐 7단계 메이트업 과정이 끝나면 소년에서 디바로 변신합니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귀찮은 내색 없이 화장대 앞에 앉은 종인군.

 

그는 안 좋은 피부와 소심한 성격에 우울한 시간을 보내던 중에 드랙으로 자신감과 웃음을 되찾았다고 합니다. 연필 대신 붓을 들고 드랙을 공부하고 연구하는 18살 소년 정종인 군을 만나 봅니다. 

 

<세상에 이런일이 의족 태권도 7단 고수 박형배 천안 거위 커플 카페>

 

세상에 이런일이 의족 태권도 7단 고수 박형배 천안 거위 커플 카페

[방랑 거의 커플- 천안] 천안의 한 카페에는 거위 커플이 나타납니다. 3개월 동안 밤이 되면 찾아오는 거위 커플, 농가에서나 있을 법한 거위가 매일 천안 도심 한복판에 나타는 이유는 무엇일까�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SNS 화제 맛집-누룽지통닭]

인천에 <구도로통닭>치즈에 빠진 누룽지통닭마늘쫑 누룽지통닭등 다양한 누룽지통닭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통닭을 먹기 위해서 찾고 있습니다. 닭과 치즈, 닭과 마늘쫑의 조화가 독특하기도 하고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원래 <구도로통닭>집은 산 속에서 3년 동안 통닭을 팔았던 곳입니다. 몇 년 전 이 자리로 위치를 옮겨서 마늘쫑통닭을 팔고 있는 곳입니다.

 

 

사장님과 어머니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하루에 약 150마리 정도의 통닭을 팔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누룽지통닭 맛집입니다.

 

 

치즈에 빠진 누룽지통닭- 구도로통닭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60번길 11

032-565-9283/영업시간: 17~02

치즈에 빠진 누룽지통닭 22000, 마늘종 누룽지통닭 15000

 

 

<구도로통닭- 루원본점>

인천 사구 봉오재3115

070-7869-9292

 

우선 찹쌀 바비큐 통닭이 2시간 도안 노룻하게 구워지면 반으로 갈라 소스를 발라 다시 한 천 철판에서 구워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치즈에 빠진 누룽지통닭은 마치 치즈폭포같은 비주얼과 함께 구운 통닭의 담백한 맛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바비큐 통닭안에 있는 찹쌀밥과 바삭하고 기름기 쭉 빠진 닭껍질과 닭고기 여기에 마늘쫑도 함께 하면 최고의 궁합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늘쫑과 통닭이 함께 노릇하게 익어서 나오는 마늘쫑누룽지통닭은 다른 곳에서는 전혀 맛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늘쫑누룽지통닭에 사용하는 마늘쫑은 사장님이 직접 담가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아들과 함께 통닭 장사를 하고 있고 아버지의 비법을 그대로 전수 받고 있습니다. 또한 간판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생생정보통 가오리회냉면 아롱사태만두전골 육개장만두전골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68년 전통 노포 회냉면>

 

생생정보통 가오리회냉면 아롱사태만두전골 육개장만두전골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68년 전통 노

[고수의 부엌] 부산 중구에 있는 <원산면옥>은 무려 68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노포입니다. 이곳에서는 3대째 맛을 이어오고 있는 냉면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부산을 대표하는 노포라 할 수 있��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장사의 신- 연 매출 13억 전복코다리찜+ 코다리냉면]

서울 방배동에 있는 <오코다리>는 코다리 전문점입니다. 이곳은 코다리를 다른 곳에 비해서 더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코다리를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서 세계에서 최초로 48시간 드라이에이징 숙성을 하고 있습니다. 건조된 코다리를 48시간 동안 특정 온도와 습도, 통풍을 유지하면서 숙성해 부드럽고 쫄깃하고 풍미가 좋게 만든 후 요리에 사용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곳에 시그니처 메뉴인 코다리찜에는 과일을 기본으로 한 특제소스로 코다리찜을 만들고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과일을 베이스로 해서 황태육수 양념장으로 코다리찜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 이곳만의 특제 양념장을 이용해서 4번 발라 만들어 낸 황태구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코다리

서울 서초구 방배로 62

02-3487-5559/ 영업시간: 1130~2130

전복토다리찜(1) 24000/ 코다리냉면 8000

 

 

또한 불맛을 잘 살려낸 불쭈꾸미볶음과 금장 짠 기름으로 황태를 볶아서 깊게 우려내서 국물 맛이 일품인 황태곰탕도 아주 좋습니다. 특히 술 먹고 다음날 해장을 하기에 황태곰탕은 최고의 해장국이 될 것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전복토다리찜은 전복과 코다리에 황태육수를 넣어 만든 비법양념장으로 만들어 내 비타민이 풍부한 전복과 코다리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키우는데도 좋은 음식이 됩니다.

 

 

오늘 소개하는 오코다리 방배점은 1층에는 카운터와 특산품을 판매하는 매대가 있고 2층에는 약 25개의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1층에서는 코다리 등 다양한 것들을 살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7000원 한식뷔페 진주 20여 가지 7천원 한식뷔페 동경악발이식당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대물을 찾는 사람들 민어 구입 문의>

 

생생정보통 7000원 한식뷔페 진주 20여 가지 7천원 한식뷔페 동경악발이식당 생생정보 초저가의 ��

[초저가의 비밀- 7000원 20여 가지 한식뷔페] 경남 진주에는 아주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집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하는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서 이곳에 다양하고 맛있는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