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8/20 글 목록


반응형

[맛남의 광장 고구마순 김밥 만드는 법 레시피 공개]

<맛남의 광장>에서는 통영 특산물인 고구마 순을 이용한 레시피를 개발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라이브 쇼핑에 도전했습니다. 직접 고구마 순 농가를 찾아가 백종원은 농민이 건에준 고구마 순 김치로 막걸리 한 잔들 하기도 했습니다.

 

멤버들은 고구마 순 농민들을 돕기 위해서 방송 최초로 라이브 쇼핑을 하면서 직접 특산물 판매를 한 것입니다. 백종원은 방송이 시작되면서 다양한 고구마 순 요리를 선보였고 라이브 쇼핑을 통해서 완판을 했습니다.

 

[고구마순 김밥 만드는 법]

재료- 고구마순, 소금, 현미밥, 쌀밥, , 고무마순 삶은 물, 올리브유, 소금 2 작은 술,

참기름 2 큰 술, , 당근, 두부, 김밥햄, 김밥맛살, 달걀, 김.

 

 

만드는 법

1, 소금을 넣고 끓인 물에 고구마순을 10초 동안 삶아 줍니다.

2, 데친 고구마순 껍질을 벗겨 줍니다. 껍질 벗긴 고구마순을 끓는 물에 5분 동안 삶아 주고 차가운 물에 헹군 다음 체에 받쳐서 물기를 빼줍니다.

 

3, 현미와 쌀을 1;1 비율로 넣고 고구마순 삶은 물을 넣어 밥을 지어 줍니다.

4, 현미밥에 소금 1작은 술, 참기름 1 큰 술, 1 작은 술을 넣고 잘 비벼줍니다.

 

 

5, 삶은 고구마순은 소금 1 작은 술, 참기름 1 큰 술, 깨를 넣고 버무려 줍니다.

6, 달군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두부, 당근, , 맛살을 익혀 줍니다.

 

 

7, 달걀물에 소금 1/3 작은 술을 넣고 커다랗게 달걀지단을 만들어 길게 채 썰어 줍니다.

8, 김에 밥을 얇게 펴고 재료를 넣은 후 잘 말아 줍니다.

9, 김밥 표면에 참기름을 바르고 칼에도 참기름을 바른 다음 잘라 줍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바퀴 달린 집 거제도 하지원 톳김밥 맛집]

<바퀴 달린 집>에서는 배우 하지원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하지원은 성동일과 김희원의 인연이 있어 오늘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하지원과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는 거제도에서 새로운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세 사람을 보기 위해서 거제도를 찾은 하지원은 거제도 명물로 자리 잡은 톳김밥에 자신이 직접 챙겨온 오이지와 매실장아찌를 곁들여 정성 한 가득한 점심을 먹었습니다.

 

 

과거 인터뷰에서 하지원과 함께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던 여진구는 하지원에게 팬심을 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세 사람과 하지원은 바다낚시를 떠납니다. 세 사람은 돌문어, 참돔 등을 말하며 승부욕을 불태웠습니다.

 

 

쌤김밥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로 101

010-5774-9600/ 화요일 휴무

영업시간: 9~17

 

 

하지원이 점심 식사로 준비한 톳김밥은 <쌤김밥>입니다. 이곳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곳으로 이곳에서는 톳김밥과 거미새라면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얼마전 까지 코로나19로 인해서 홀에서 김밥이나 거미새 라면을 먹지 못하고 김밥만 포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톳이 가득찬 톳김밥은 거제도의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어 거제도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여진구가 회를 뜨고 성동일일 만드는 초밥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 거제진선장2호선- 배낚시

010-2844-2111

 

★ 바퀴 달린 집 문경 찹쌀떡 도넛 맛집 성동일 단골 맛집 도너츠 뉴욕제과 위치 연락처

 

바퀴 달린 집 문경 찹쌀떡 도넛 맛집 성동일 단골 맛집 도너츠 뉴욕제과 위치 연락처

[바퀴 달린 집 문경 찹쌀떡 도넛 맛집] 이번 주, 바퀴 달린 집에서는 아이유, 피오와 성동일, 여진구, 김희원이 문경에서 함께 했습니다. 여진구는 고추장삼겹살 양념장을 만들고 성동일, 김희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고수의 부엌- 물회]

서울 양천구 목동에는 <주문진횟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오목교 맛집으로도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특히 오늘처럼 무더운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은 바로 물회입니다. 이곳 물회는 일명 "세숫대하 물회"라 불리면서 엄청난 크기에 싱싱한 해산물들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 푸짐한 물회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근처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물회를 먹으러 바닷가로 가지 않아도 충분히 바닷가 보다 더 싱싱한 물회를 먹을 수 있다고 극찬을 하는 곳입니다.

 

 

물회에는 회를 시작으로 멍게, 전복, 해삼, 문어, 소라 등 다양한 해산물로 커다란 세숫대야에 나옵니다. 정말 그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오목교역 1번 출구로 나오게 되면 금방 찾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와 1층으로 되어 있어서 회식을 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물회를 먹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주문진횟집

서울 양천구 오목로 313-6

02-2645-4344

10000원 회정식은 점심특선으로 1130~15시에 판매.

 

 

 

서울식 물회는 우선 따로 제공되는 회와 해산물을 일반 횟집에서 회를 먹는 것처럼 초장이나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은 다음에 새콤달콤하게 제공되는 얼린 육수가 어느정도 녹게 되면 나온 회와 해산물, 그리고 야채에 육수를 넣어서 먹는 방식입니다.

 

 

물회를 주문하게 되면 회와 물회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입니다. 회와 해산물을 어느 정도 먹고 난 뒤에는 국수를 넣어서 회국수를 만들어 먹거나 아니면 공기밥을 말아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1인 10000원에 먹을 수 있는 회정식은 회, 해물, 탕, 수제비, 구이가 나오고 있어 가격대비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회정식에 나오는 회도 대물 생선만 사용하고 있어 가격은 저렴하지만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한 메뉴로 회가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오고 함께 나오는 음식들도 모두 만족하며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제비는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생생정보통 7000원 제육볶음 무제한 무한리필 육개장 58가지 음식 무제한 반찬가게 한식뷔페 수원 삼순할매반찬가게 생생정보 리얼가왕 맛집>

 

생생정보통 7000원 제육볶음 무제한 무한리필 육개장 58가지 음식 무제한 반찬가게 한식뷔페 수원

[리얼가왕- 7000원 제육볶음+육개장+ 58가지 음식 무제한]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수원 영통구에 있는 <삼순할매반찬가게>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수원에서도 대박집으로 열려져 있는 곳인데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초저가의 비밀- 8000원 닭볶음탕]

서울 화양동에 있는 <&>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닭볶음탕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질과 양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에서는 단돈 8000원에 닭볶음탕을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평일 저녁 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 길을 서서 대기를 해야 할 정도입니다.

 

 

특히 1인분에 8000원으로 닭볶음탕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요즘처럼 물가가 비쌀 때 방문하면 더욱 좋은 곳입니다. 종종 이곳에서 회식을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회식을 해도 다른 곳에 비해서 너무나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습니다. , 요즘처럼 코로나 19가 다시 폭증을 할 때에는 단체로 방문하는 것보다 조금 자제를 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 288

02-464-2966

 

 

8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닭볶음탕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도 매일 국내산 냉장닭을 공수해서 2번 초벌을 한 뒤 요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진한 국물 맛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8000원 무한리필 닭볶음탕에는 당면과 떡, 감자 등이 들어가 있어 더욱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생생정보통으로 방송을 하던 시절 가격파괴why”17000원 닭볶음탕 무한리필 맛집으로 소개를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당시 방송을 하고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 단돈 1000원 올라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맛도 좋아 한 번 이곳에서 닭볶음탕 맛을 본 손님들을 자동적으로 단골이 되고 맙니다.

 

 

 

닭볶음탕과 함께 음료수와 공기밥도 공짜로 먹을 수 있어서 단돈 8000원에 정말로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매일 50kg 이상씩 생닭을 공수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서 20~3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공수 할 수 있어 저렴하게 판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1인 11900원에 감자탕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택시맛객 양평 등갈비구이 묵은지등갈비찜 매운등갈비구이 생생정보 맛집 양평등갈비 가격>

 

생생정보통 택시맛객 양평 등갈비구이 묵은지등갈비찜 매운등갈비구이 생생정보 맛집 양평등갈

[택시맛객- 등갈비구이& 묵은지등갈비찜]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양평으로 떠나 봅니다, 오늘은 거의 매주 두 곳의 맛집을 찾아 갔지만 오늘 소개할 메뉴는 “등갈비구이와 묵은지등갈비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북어탕 7000원 통북어탕 맛집 능곡할머니북어탕]

시청자 인생 맛집을 꾸려지는 <맛있는 녀석들> 287, 오늘은 시청자가 가장 많은 사연을 제공한 두 곳을 찾아가 봅니다. 방송에서는 돼지부속구이 맛집으로 파주에 있는 <대장군집>을 찾아가 봅니다. 이곳은 저녁 시간이 되기도 전에 이미 많은 사람들로 가득차 대기를 해야 할 정도입니다. 한 접시에 모둠부속구이를 21000원에 먹을 수 있는데 보통 2~3명이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맛녀석들이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일산에 있는 <능곡할머니북어탕>입니다. 이곳은 애주가들의 영원한 맛집이라고 불리는 북어탕을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저녁시간에 술 한잔하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다음날 아침에는 해장을 하기 위해서 찾을 정도로 그 맛이 훌륭합니다.

 

 

능곡할머니북어탕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로 66-15

031-972-6753

영업시간: 7~17/ 월요일 휴무

 

 

<능곡할머니북어탕>은 아침 7시부터 장사를 하기 때문에 해장을 하고 출근하는 사람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북어가 해장에 너무나 좋은 음식이라 찾는 사람들도 많아 아침 일찍부터 장사를 하는 듯합니다. 메뉴는 북어탕 단일 메뉴로 17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4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곳입니다. 단골 손님들도 상당히 많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시원하고 칼칼하게 먹을 수 있는 북어탕은 그냥 보기에는 상당히 밍밍할 것 같지만 팔팔
끓는 국물 맛이 끝내 줍니다. 국물을 한 번 손을 데면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식당은 오래된 전통을 보여주 듯이 상당히 서정적인 분위기 입니다. 딱 봐도 이곳이 얼마나 오랫 동안 장사를 하고 있는 곳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북어탕에 사용하는 북어는 반건조 된 통북어로 이곳만의 비법 양념으로 양념을 바른 다음 찜통에 켜켜이 쌓아서 무려 2시간 동안 푹 쪄내야만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북어살이 됩니다. 이렇게 정성으로 만든 통북어를 이용해서 만들기 때문에 40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파주 돼지부속구이 10가지 연탄불 부속구이 시청자 인생맛집 돼지 특수부위구이 대장군집 뚱4 맛녀석 287회>

 

맛있는 녀석들 파주 돼지부속구이 10가지 연탄불 부속구이 시청자 인생맛집 돼지 특수부위구이 �

 [맛있는 녀석들 파주 돼지부속구이 10가지 연탄불 부속구이 특수부위구이 대장군집] “맛있는 녀석들” 287회에서는 “시청자 인생 맛집”으로 방송을 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많은 시청자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