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8/31 글 목록


반응형

[초저가의 비밀- 13000원 간장게장]

인천 부평에 있는 <돈타래게장정식>에서는 113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간장게장정식을 주문하게 되면 상당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게장맛집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다양하고 푸짐하게 음식이 나오고 있습니다.

 

 

게장정식을 주문하게 되면 간장게장에 생선구이, 제육볶음, 부침개와 9가지 반찬이 함께 나옵니다. 보통 간장게장함 해도 113000원 이상을 줘야 먹을 수 있는데 여기에 생선구이와 제육볶음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돈타래게장정식

인천 부평구 열우물로 59

032-421-0335/ 월요일 휴무

 

 

간장게장은 게에 살이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게장을 먹으러 방문했는데 다른 반찬들이 좋은데 게장이 별로면 그만큼 찾는 사람들이 적은데 이곳은 간장게장에 나오는 게들이 상당히 살이 많고 그리고 짜지도 않아 밥과 함께 다른 반찬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대로 만들어 나오는 제육볶음과 바삭한 부침개, 커다란 가자미구이, 고등어구이까지 모두 함께 먹을 수 있어 상이 상당히 푸짐합니다. 그래서 점심 시간에는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간장게장 정식과 함께 황태구이, 갈치조림, 코다리찜, 아구탕 등도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고수의 부엌- 해물갈비짬뽕]

강원도 평창 봉평에 있는 <봉평차이나>는 해물갈비짬봉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봉평에서 많이 나는 메밀을 이용해서 중화요리에 접목 시켜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일반 밀가루 면이 아닌 부드럽고 구수한 향이 나는 메밀국수를 이용해서 음식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이곳 해물갈비짬뽕에는 산더미처럼 쌓아 올린 해물과 함께 왕갈비와 산낙지가 들어가 있어 보기에도 어마어마한 해물갈비짬뽕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물갈비짬뽕에 들어가는 면은 메밀 면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밀 면이 들어가 맛과 건강까지 함께 잡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봉평차이나

강우언도 평창군 봉평면 기풍로 136

033-335-9888

 

 

메밀면에 사용하는 메밀은 일반 메밀이 아닙니다. 메밀에 들어 있는 로틴의 함량을 높여 개발한 국내 품종 쓴메밀 가루를 반죽해 만들어 소화도 잘 되고 당뇨나 고혈압 예방에도 좋은 메밀면입니다. 쓴메밀 면에 어울리는 육수를 만들기 위해서 갈비육수와 북어 육수를 섞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북어 육수는 개운한 맛일 좋고 쓴메밀면과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해물갈비짬뽕에 들어가는 싱싱한 해물이 8가지나 됩니다. 해산물을 3시간 동안 해감을 해서 가장 싱싱한 상태에서 해물갈비짬뽕에 사용하고 있어 평창 산속에서도 바다의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면은 밀가루와 메밀을 6:1로 반죽해서 일반 면보다 더욱 구수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해물과 갈비가 들어가 있는 해물갈비짬뽕은 여름철 보양식으로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역전의 명샷- 성수역]

할아버지공장- 할아버지 피자, 지중해 에이드, 한라봉 에이드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가길 9

070-7642-1113

서울숲

서울 성동구 뚝섬로 273

02-460-2905

 

성수미술관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839

02-467-1991

대성갈비- 돼지갈비, 소갈비

서울 성동구 서울숲 427

02-464-3012

 

 

 

[먹컷리스트- 아귀]

성진물텀벙- 아귀찜

인천 미추홀구 독배로 403번길 10

032-883-1771

꼬에모- 아귀 파스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671-1

02-511-0711

 

[자족식당- 영종도 왕새우]

서해수산

인천 중구 영종순환로 339번길 73

0507-1310-1573

메뉴- 왕새우소금구이, 왕새우튀김, 간장 왕새우장, 왕새우라면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프리한마켓 10-뿌리는 다리미]

<프리한마켓 10>에서는 귀찮이즘 해결 아이템 10”이라는 주제로 방송을 합니다. 오늘도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는데 그중에서 뿌리는 다리미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오늘 방송에서 뿌리는 다리미 제품으로 소개하는 것은 말표 닥처홀스뿌리는다리미입니다. 가격은 2+1 제품을 16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말표 구두약에서 내놓은 신제품으로 바쁜 직장인들과 가사일에 지친 주부들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생활친환경 상품입니다.

우선 말표 닥처홀스 뿌리는 다리미는 섬유 주름 개선을 해줍니다. 첨단 콜라겐 성분입자가 불규칙한 섬유소의 방향을 잡아주기 때문에 섬유조직을 원상태로 되돌려 줍니다.

 

 

그리고 실리콘 코팅효과로 섬유 콜라겐 및 실리콘 코팅을 형성해 옷감의 손상을 방지하고 옷을 깔끔하게 오래 입들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뛰어난 항균력이 있어 섬유에 뿌려주면 천연성분에 의해서 항균력이 좋아 집니다. 뛰어난 탈취력으로 다림질뿐만 아니라 냄새까지 제거해 줍니다.

 

 

-사용방법-

1, 구김이 발생한 옷을 옷걸이에 잘 펼쳐서 걸어 줍니다.

2, 봉제선 및 구김이 발생하기 쉬운 부분을 중심으로 약 20cm 떨어진 곳에서 옷이 촉촉하게 젖을 정도로 2~3회 뿌려줍니다.

3, 봉제선이나 세탁주름 및 구김 부분을 팽팽하게 당긴 후 건조해 줍니다.

4, 시간이 지난 후 팽팽하게 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1, , , 합성섬유, 셔츠류에 주름개선 용도라만 사용해야 합니다.

2, 많은 양을 뿌리면 콜라겐 코팅층이 두꺼워질 수 있고 얼룩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3, 눈에 들어가면 비비지 말고 깨끗한 물로 씻고 전문의와 상담합니다.

4, 유아나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합니다.

 

 

[프리한마켓10- 귀차니즘 해결템 10]

★ 브러쉬 자동 세척기- 유리카 퍼펙트 브러쉬 자동 세척기

 

 

[프리한마켓 10- 귀차니즘 해겨템 10]

★ 브라운 냉장고- 꼬모냉장고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콩나물 비빔라면 정식]

재료- 고추장 2 큰 술, 진간장 2 큰 술, 설탕 2 큰 술, 1/3, 고춧가루 1 큰술,

물은 850ml(라면봉지 가득)

 

만드는 법

1, 냄비에 물 850ml와 라면에 들어가 있는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여 줍니다.

2, 끓는 물에 콩나물 1주먹을 넣고 라면을 넣어 줍니다.

3, 라면 면발이 풀어지기 시작하면 2분 정도 더 끓여 줍니다. 이때 라면을 찬물에 헹궈 줘야 하기 때문에 조금 더 익혀 줍니다.

4, 면이 다 익으면 채에 받쳐서 면을 먼저 건지고 라면 물은 다시 냄비에 넣어 줍니다.

5, 면과 콩나물을 찬물에 헹궈줍니다.

 

 

6, 헹군면은 그릇에 담아 라면스프 1/2와 준비한 양념장 5 큰 술을 넣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참기름 1 큰 술을 넣어 줍니다.

7, 라면을 끓였던 물에도 라면 스프 1/2을 넣고 강불에 끓여 줍니다.

8, 끓는 라면 물에 추가로 된장 1/2 큰 술, 다진 마늘 1/3 큰 술 넣고 잘게 썬 어묵과 대파를 넣어 줍니다.

 

 

[비빔양념장]

 

1, 볼에 고추장 2 큰 술, 설탕 2 큰 술, 진간장 2 큰 술, 고추사루 1 큰 술, 1/3컵을 넣고 잘 섞어 비빔양념장을 만들어 줍니다.

 

 

 

 

[마요라면땅]

재료- 라면, 스프, 마요네즈, 설탕

만드는 법

1, 생라면 위에 마요네즈, 설탕 1 큰 술, 라면스프 1/2를 라면 한쪽 면에 발라 줍니다.

라면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발라 줍니다.

2, 전자레린지에 250,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5분 정도 돌리면 완성입니다.

기계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익는 정도를 보며 익혀 주면 됩니다.

 

 

[어묵된장국]

재료- 라면 삶은 물, 어묵, , 된장, 라면스프

▶  만드는 법

 

1, 850ml에 라면과 콩나물, 건더기 스프를 끓이고 남은 물을 이용합니다.

2, 라면 물에 라면스프 1/2, 된장 1/2 큰 술을 넣어 끓여 줍니다.

 

3, 어묵과 대파를 넣고 끓여 줍니다.

4, 다진 마늘을 약간 넣어 줍니다.

5, 간이 맞지 않으면 된장을 추가로 넣어 줍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