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9/06 글 목록


반응형

[슈돌 윌벤져스 샘 해밍턴 윌리엄 벤틀리 짜장치킨 핫도그 치킨집 짜파치킨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샘 해밍턴괴 윌리엄, 벤틀리의 일상을 함께 했습니다. 윌리엄과 벤틀리는 침대에 나란히 누워 서로를 껴안으며 우애 좋은 모습으로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윌리엄은 벤틀리에세 형이 재미있게 해줄까?”하며 침대에서 일어나 뛰기 시작했고 벤틀리는 계속해서 침대에서 뛰는 형에게 소리를 지르며 화를 냈습니다. 평소 벤트리에게서 보기 힘든 모습이었습니다.

 

벤틀리는 힘으로 윌리엄을 제압하고 누워야해, 안 그러면 늑대가 와라고 속사였고 윌이럼은 이런 동생에게 불을 끄며 으악 늑대가라며 장난을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윌리엄의 장난이 계속 된 것입니다. 욕실에서 씻고 있는 벤틀리를 혼자 두고 욕실의 불을 껐고 벤트리는 이런 형에게 계속해서 소리를 지르며 싸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빠 샘 해밍턴은 장난감으로 형제들과 함께 놀았습니다. 그런데 윌리엄이 샘의 장남감을 가져가 장난을 차다가 놓쳤고 이를 벤틀리가 가져가 방에 숨겼습니다. 윌리엄은 아빠에게 벤틀 리가 없고 나만 있었으면 좋겠어. 아빠랑 엄마랑 나랑만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은 벤틀 리가 들었고 장난감을 형에게 주고 입을 삐죽거리며 다시 방으로 들어가 삐졌어라고 말했습니다.

 

아빠는 벤틀리를 데리고 나왔찌만 벤틀리는 나 혼자 있을 거야라며 속상해 했습니다. 이때 형 윌리엄이 벤틀리에게 다가가 아가야 울지마, 이거 계속하니까 그렇게 말한거야라며 먼저 사과를 했고 벤틀리는 형을 안아주면서 형제의 난은 끝났습니다.

 

 

한 바탕 소동이 끝난 뒤 샘 해밍턴과 윌리암, 벤틀리는 치킨을 먹기 위해서 치킨 집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이영자 누나가 CF를 찍었던 치킨으로 윌벤져스는 짜장치킨과 핫도그 먹방을 펼쳤습니다. 치킨집에거도 형제의 뜨거운 우애를 볼 수 있었습니다.

 

60계 치킨- 짜장치킨, 핫도그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인간극장 언니야 고맙데이 경주 현곡 마을 세 자매 육남매 6남매 배농사 과수원 아로니아 농장 맏언니 지옥남 지옥자 지해숙]

경북 경주시 현곡면에는 마을에 유난히 우애 좋기로 소문난 세 자매가 있습니다. 푸근한 맏언니 지옥남 씨와 재주 많은 분위기 메이커 지옥자 씨, 속 깊은 또순이 지해숙 씨가 이번 주, <인간극장>에 주인공입니다. 세 자매는 반찬 하나를 만들어도 접시 째 들고 서로의 집을 오가는 통에 세 집 밥상은 똑같은 반찬이 올라옵니다. 과연 세 자매는 어떻게 한 동네에 모여 살게 된 것일까요?

 

 

 

마을에 제일 먼저 살게 된 것은 맏언니 옥남 씨입니다. 옥남 씨는 공사현장을 다니던 남편과 함께 도시에서만 생활했습니다. 27년 전 농촌에 살고 싶다는 시부모님과 함께 가족은 시골로 오게 되었습니다. 남편 장승만 씨는 공업사를 운영했던 실력으로 마을 일손을 도왔고 아내는 그런 남편 뒷바라지하고 시부모님을 모시면서 함께 살았습니다.

 

 

6년 전 옥자 씨와 해숙 씨가 마을로 왔습니다. 다섯째 해숙 씨는 고무원이던 남편과 아들 둘을 낳고 무탈하게 살고 있었던 어느 날, 남편이 파킨슨 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남편을 위해서 조용한 시골에 살기로 마음 먹었고 그때 맏언니 옥남 씨와 형부가 발품을 팔아 집을 마련하고

 공사까지 맡아 주었습니다.

 

 

그 무렵 셋째인 옥자 씨에게 불행이 찾아왔습니다. 레미콘 운전을 하던 남편과 아이들을 기르며 행복하게 살던 옥자 씨. 어느 날 그녀는 혈변을 보기 시작했고 궤양성 대장염이라는 진단을 받고 걷지고 못할 정도로 기력이 떨어졌습니다. 몸이 약해진 옥자 씨의 손을 잡아준 것은 바로 큰언니와 큰형부였습니다.

 

 

배농사를 하는 언니 내외는 매일 옥자 씨를 배밭으로 불러 따뜻하게 보살펴 주었습니다. 언니는 동생을 위해서 몸에 좋은 음식을 형부는 황토방을 만들어 주고 함께 옛이야기를 나누며 지내며 몸도 조금씩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옥자 씨는 남편을 설득해 언니에

 집 근처로 이사를 오게 된 것입니다.

 

 

동생들은 시련을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인니 덕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애의 비결이 바로 맏언니 아닌가 싶지만 맏언니는 우애의 비결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바로 사랑 많고 자애로웠던 아버지입니다. 아버지는 8남매로 형제들과 우애가 유난가 좋았다고 합니다. 형과 아우가 놀러오면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던 기억, 형님이 일찍 돌아가신 후에 홀로 자식들을 키우는 형수님을 위해서 밭을 갈아주고 쌀을 사다주며 살림을 도왔던 것이었습니다.

아버지가 살아오신 모습을 6남매가 그렇게 똑같이 닮은 것입니다.

 

 

예전만큼 모이기 쉽지 않은 자식들을 위해서 옥자 씨는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엄마와 이모가 함께 다듬이질을 하는 풍경과 형부와 제부가 황토방을 만드는 과정, 세자매가 모여 대통밥을 만들어 먹는 과정 등 부모님들의 삶은 자식들에게 우애의 지침서가 됩니다. 그렇게 세자매가 살고 있는 마을에 아들딸과 조카들이 자주 찾아옵니다. 6남매는 부모님이 주신 가장 큰 선물입니다. 가장 오래된 친구가 되어 함께 여생을 보내는 6남매, 형제가 언니에게 보내는 편지를 함께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누룽지백숙 도토리묵 닭백숙 유튜버 김계란 용인 장수촌]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은 계곡에 있는 한 식당을 찾았습니다. 이곳에는 유튜버 김계란과 박준형, 남창희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오늘 방소에 출연한 김계란은 구독자 254만 명을 가지고 있는 인기 유튜보이자 해군 특수부대 UDT 출신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종국은 김계란을 운동계의 유재석이라고 말하며 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들이 방문한 식당은 용인에 있는 <장수촌>이라는 곳입니다. 식당에서 도토리묵과 누룽지백숙이 등장했습니다.

 

 

 

 

장수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631

031-262-7711/ 10~22

 

 

장수촌의 주메뉴는 누룽지백숙이고 닭볶음탕과 옻닭, 누룽지오리백숙, 한방오리백숙 등 닭과 오리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또한 식당에서는 바로 옆에 있는 계곡을 바라보며 몸보신을 할 수 있고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여름철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거의 모든 반찬을 직접 손수 만들어 영양과 위생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장수촌은 개인 룸과 단체석, 시크릇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계곡이 보이는 자리는 약 100석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단체모임을 해도 좋을 만한 곳입니다.

이곳은 본관과 별관으로 되어 있고 족구장도 마련되어 있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운동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집사부일체 박인철 대표 회사 파워풀엑스 구내식당 메뉴 마스크 손소독제 반값]

<집사부일체>파월풀엑스박인철 대표가 사부로 출연했습니다. 오늘 주인공으로 만나 본 박인철 대표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지만 방송을 통해서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회사가 어떤 회사이고 어떤 목표를 가지고 운영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직원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잘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박인철 대표는 처음 자본 600만원으로 시작해 연 매출 80억 원을 올리고 있는 기업으로 성장을 했습니다. 초창기 퇴직금으로 받은 600만 원으로 컴퓨터 2대로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박인철 대표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판도라TV 공동 창업자입니다. 초창기 동영상 광고 업무를 담당했고 영상 앞에 나오는 15초 광고 사업을 위해서 많은 광고주들과 대행사를 만나러 다녔고 그 당시 많은 곳에서 거절을 당했을 정도로 힘들게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파월플엑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 11513 파워풀엑스빌딩

02-500-8088

 

 

그리고 자신의 회사를 구글에서 1600억 정도에 매입을 하겠다고 연락도 왔다고 합니다. 그때 팔고 투자를 받았으면 오히려 유튜브 보다 유명한 회사가 됐을 수도 있다고 말하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박인철 대표는 직원 복지에 대해서도 상당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파워풀엑스 구내식당에서 초밥, 동파육, 보쌈 등 메뉴를 제공하고 입사 100일이 된 직원들에게 30만 원 상당의 금반지도 선물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살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모든 직원에게 1000만 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해 연말에 발표하기만 하면 성공 여부를 따지지 않고 모든 직원에게 1000만 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파워풀엑스는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마스크와 손 소독제 수요가 폭증하고 가격도 많이 올를 때 마스크를 700원에 손 소독제는 반값에 판매를 해서 착한기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서울촌놈 전주 상추튀김, 초고추장참치김밥]

<서울촌놈>에서는 5번째 홈타운인 전주로 떠나 봅니다. 전주 토박이로 출연하는 연예인은 데프콘과 소이현,윤균상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지금 자신들이 있게 해준 전주의 맛과 멋, 그리고 자신들의 특별한 추억까지 공개 합니다.

 

 

이번 주, 전주편에서는 전주의 먹방을 절대로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전주 사람들이 모두 아는 만남의 장소부터 토박이들이 추천하는 먹킷리스트를 공개하빈다. 오늘 먹방을 선보이는 음식은 메밀소바와 콩나물해장국, 그리고 국민들의 영원한 간식인 떡볶이와 상추튀김, 김밥 등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분식집입니다. 그 중에 메밀소바<금암소바>, 그리고 콩나물국밥<현대옥>을 소개합니다.

 

 

옛날땡땡이상추튀김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13

063-273-0903/ 영업시간: 00~24

일요일 휴무

상추튀김 4000, 떡볶이 4000,

참치초고추장 왕김밥 3500, 참치마요네즈 왕김밥 3500

 

 

소이현의 추억의 맛집으로 소개되는 상추튀김, 초고추장참치김밥, 참치마요네즈김밥은 전북대에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옛날땡땡이상추튀김>이라는 곳으로 떡볶이 맛집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상추튀김도 상당히 이색적으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옛날땡땡이상추튀김>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분식집인데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전북대 근처에 있어서 늦은 시간에도 학생들이 많이 찾아 24시간 영업을 하는 듯합니다.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분식집답게 상당히 다양한 분식이 있습니다.

 

상추튀김 맛집이라고 해서 상추를 튀겨서 나올까 했는데 이곳 상추튀김은 다양한 튀김을 상추에 싸서 먹어 상추튀김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튀김을 주문하게 되면 상추가 함께 나옵니다. 상추에 다양한 튀김을 넣고 쌈을 싸서 먹으면 느끼한 맛도 사라지고 더욱 깔끔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