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9/14 글 목록


반응형

[프리한마켓 추석선물템 10- 한우선물세트]

<프리한마켓 추석선물템 10>에 소개된 최고급 한우세트는 <설로인>이라는 회사 제품입니다. 설로인에는 10만 원대 실속 선물 세트부터 편백나무 상자에 담은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최고급 인기 부위를 편백나무 상자에 담아 더욱 품격을 높였습니다.

각 부위들은 화이트 슬리브를 끼워 고기를 더욱 독보이기 만들었고 편백나무 상자에 포장해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한우선물세트에는 안심과 살치살, 꽃갈비살, 생차돌 등 다양한 구이용 특수부위가 들어가 있어 알찬 구성을 자랑합니다.

 

■ 설로인- 한우선물세트

서울 강남구 논현로 805 1층

1644-3684

솔로인 숙성 한우는 한우 경매사가 전국 경매장에서 엄선해서 공수한 한우를 체계적인 시스템에서 숙성 고정을 거치고 가공해 최상의 맛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우를 200g으로 특수 진공 포장해서 2주 이상 냉장 보관이 가능합니다.

냉동실에서 보관하지 않고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어 더욱 맛있는 한우를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상위 0.01% 한우를 설로인만의 숙성 기술로 가공한 한우를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프리한마켓 추석선물템 10- 수제한과세트]

■ 강정이넘치는집- 수제한과세트

서울 강남구 학동로 435 1층

0507-21417-0447

영업시간: 평일 7시~22시, 주말 9시~22시

홈페이지: smartstore.naver.com/gjhouse

 

★ 프리한마켓 10 뿌리는다리미 브러쉬 자동세척기 브라운 냉장고 제품 구입 문의

 

프리한마켓 10 뿌리는다리미 브러쉬 자동세척기 브라운 냉장고 제품 구입 문의

[프리한마켓 10-뿌리는 다리미] <프리한마켓 10>에서는 “귀찮이즘 해결 아이템 10”이라는 주제로 방송을 합니다. 오늘도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는데 그중에서 “뿌리는 다리미”에 대해서 알��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먹킷리스트- 아르헨티나 전통 바비큐 아사도]

바스트로 37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길 58

010-5063-8143(하루 전 날 예약 필수)

 

화사랑 아사도

경기도 의정부시 경의로 61

031-836-7171

한국식 아사도(식사 3시간 정 예약 필수) 

 

 

[역전의 명샷- 고속터미널역]

튜브스터

서울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

02-713-1362

 

김씨부인- 소반차림 특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626-6

02-532-5327

 

 

땀땀- 쪽갈비 쌀국수, 소곱창쌀국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812-5

02-554-8892

 

아트몬스터- 세븐피자, 순살 로제크림치즈 치킨, 수제맥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8-3

02-6448-6110

 

 

[자족식당]

맛깔복집- 인삼양념구이, 인삼닭강정, 인삼갈비탕, 인삼탕수

충남 금산군 군산읍 인삼약초로 24번지 2

041-753-5353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전설의 맛-41년 전통 시래기 갈치조림]

충남 공주에 있는 <싸리골>에서는 무려 41년 전통의 시래기 갈치조림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싸리골은 1980년대에 장사를 시작해 지금까지 그 맛을 이어오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세종시에서도 약 1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공주 사람들뿐만 아니라 세종에 살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세종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안 가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싸리골>에서는 식전에 나오는 흑임자죽과 버섯전, 약밥, 연근 샐러드, 떡갈비, 황태 콩나물국 등 깔끔하게 한 사람이 나오는데 웬만한 한정식집 부럽지 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이곳에 대표적인 음식은 시래기 갈치조림과 갈치구이, 간장게장, 보리굴비 정식입니다.

 

 

싸리골(1호점)

충남 공주시 반포면 정광터1137

041-856-9300/ 1130~21

 

 

싸리골(2호점)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 27

042-822-9700/ 10~2130

 

 

특히 오늘 소개하는 시래기 갈치조림은 겨울 동안 직접 말려낸 시래기를 이용해서 만들고 있어 부드러운 시래기에 담백한 갈치와 매콤한 양념까지 함께 맛볼 수 있어 날씨가 쌀쌀해지는 날씨와 정말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간장게장은 50년이 넘은 씨간장을 이용해서 비린 맛을 제대로 잡아 전혀 비린 맛이 나지 않아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맛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리굴비 정식은 보성 녹차를 직접 택배로 공수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보성녹차를 사용하고 있어 더욱 맛이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청춘시대- 갈비초밥]

<생생정보- 청춘시대>에서 소개하는 곳은 경기도 광주에 있는 <퇴촌갈비밥>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상당히 넓은 매장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 식당에 들어가면 우선 쾌적하다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는 바로 <갈비초밥>입니다. 그런데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이곳에서는 에피타이저로 샐러드과 마늘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것이 바로 소고기 샤브샤브도 서비스로 제공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놀아운 것은 서비스로 나온느 샤브샤브가 상당히 퀄리티가 훌륭하다는 것입니다. 소고기 양도 많고 채소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 과연 서비스로 나오는 것이 맞을까 하는 생각마저 들게 합니다. <퇴촌갈비밥>에서는 갈비밥을 갈비초밥이나 갈비덮밥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갈비덮밥은 갈비와 야채가 들어 있는 그릇이 따로 나와 맛있게 양념된 갈비를 먹기 좋게 잘라서 팬에 밥을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 퇴촌갈비밥- 갈비초밥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580

영업시간: 10시30분~21시

031-797-2036

 

 

 

갈비초밥의 경우 밥을 날치알초밥으로 만들고 명이나물을 쌓서 나오는데 여기에 팬에 나오는 갈비를 올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끔씩 국물이 생각날 때 소고기 샤부샤브를 함께 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산을 하고 나서 커피를 원하는 손님들에게 아메리카노를 테이크 아웃을 하게 되면 커피값에 50%를 dc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퇴촌갈비밥>은 팔당댐으로 드라이브 하는 연인들이나 가족 나들이 객들에게 좋은 곳입니다. 실제로 식당을 방문하면 커플들이 많이 찾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 메뉴는 위에서 말한 데로 갈비초밥과 갈비덮밥, 직화불쭈구미덮밥, 냉면, 돈가스, 갈비탕, 눈꽃치즈 유기농 토마토 샐러드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어제도 날씨가 상당히 좋아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나가고 싶었지만 아직 코로나로 인해서 나가지 못한 분들이 많은데 이번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지면 개인 위생 안전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방문해도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날씨가 좋아서 주말에 드라이브를 하며 방문하면 아주 좋은 곳입니다.

 

생생정보통 합천 자갈한과 도옥전통한과 오산 감자탕 해물뼈찜 인생 역전의 맛 식당 택배 구입 연락처 문의

 

생생정보통 합천 자갈한과 도옥전통한과 오산 감자탕 해물뼈찜 인생 역전의 맛 식당 택배 구입 �

[인생 역전의 맛- 감자탕, 해물뼈찜] 오산에 산더미 감자탕과 산더미 해물뼈찜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담터감자탕& 해물뼈찜 본점>으로 이곳에서는 푸짐하게 나오는

dodo1004love.tistory.com

생생정보통 화성 왕갈비수타짬뽕 청주 떡집 코리안손짜장 엄마는 슈퍼우먼 떡 찌는 방앗간 엄마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화성 왕갈비수타짬뽕 청주 떡집 코리안손짜장 엄마는 슈퍼우먼 떡 찌는 방앗간 엄��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화성 왕갈비수타짬뽕] 경기도 화성에 <코리안손짜장>은 맛있는 중화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화성에서도 맛집으로 알여진 곳입니다. 이곳에서 특히 더 맛있게 �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살균세차 달인- 김영환 달인]

자동차의 묵은 때를 보기만 해도 시원하게 벗겨 주는 살균세차의 달인이 출연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김영환 달인으로 장마가 끝난 뒤 지금이 가장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많은 야의 비로 침수된 차와 장마철 꿉꿉한 냄새로 뒤덮인 차 등 달인의 하루는 정신없이 바쁘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어떤 차가 들어오더라도 달인의 손만 거치면 새로운 자로 다시 태어나는 살균세차의 달인. 오늘 달인이 알려 주는 차량 관리 방법으로 차를 깨끗하게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춘천 만두의 달인]

춘천 조양동에 있는 한 만두집은 1979년에 시작을 해서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42년이 전통을 이어오는 맛은 바로 “채소 비빔만두”입니다. 3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달인의 비법은 매콤한 양념에 있습니다. 재료도 달인이 엄선해서 공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왕만두>라는 곳으로 오늘 소개하는 채소비빔만두뿐만 아니라 튀김만두, 찐만두까지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왕만두

강원도 춘천시 시청길 12번길 12

033-241-5480

찐만두의 경우는 속이 들어다 보일 정도로 얇은 피를 자랑합니다. 얇은 피 안에는 다진고기와 야채로 만든 만두소가 가득하게 들어가 있어 한 입 베어 물면 육즙까지 나올 정도로 훌륭한 맛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보기에도 깔끔 담백해 보이는 찐만두는 이곳이 왜 만두 맛집인지를 알 수 있게 해 줍니다.

야채 비빔만두는 바삭바삭한 만두에 각동 야채를 넣고 이곳만의 비법 비빔장으로 진하게 비벼서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만두의 바삭함과 아삭한 야채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찐만두와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양념장으로 비벼낸 야채 비빔만두는 잃었던 입맛까지 되찾아 주는 맛입니다.

튀김만두의 경우 겉바속촉의 맛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기름에 튀겨낸 바삭바삭한 만두에 속은 상당히 부드러운 맛입니다.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서 튀겨 내기 때문에 노릇노릇한 색만 봐도 이곳에 튀김만두의 맛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 생활의 달인 진주 초밥 백반 달인 49년 전통 어묵백반 오뎅백반 매운탕 한국식초밥 서선이 김미점 달인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