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0/09/15 글 목록


반응형

[극한직업 소나무 목청 자연산 야생꿀 목청꾼 양원모 조진현 연락처]

1년에 딱 한 철, 깊은 산골짜기에서 벌집을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람이 찾지 않는 산속 오래된 고목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야생 끌 목청은 발견하기도 힘들지만 채취하도 만만치 않습니다. 올해는 긴 장마로 인해서 최악의 흉작으로 목청꾼들은 목청을 채취하는 것을 포기했을 정도입니다.

목청꾼들은 지금이 자연산 야생 꿀을 찾기 위해서 가장 바쁘게 보냅니다. 27년 경력의 목청꾼 양원모 씨와 조진현 씨는 오늘도 40kg나 나가는 배낭을 짊어지고 산 속으로 들어갑니다. 인적이 없는 험한 산속을 다니며 샅샅이 수색을 하지만 목청을 찾기는 힘듭니다. 몇 시간 도안 산을 다녀 땀은 비 오듯 흐르고 몸은 천근만근 지쳐갑니다.

 

그렇게 반나절을 헤맨 끝에 마침내 꿀벌의 자취를 발견했습니다. 20m나 되는 높은 나무에 안전줄 하나에 몸을 맡기고 아찔한 채취 작업을 시작합니다. 과연 목청꾼들은 목청 채취를 무사히 끝낼 수 있을까요. 자연산 야생 꿀의 1%인 소나무 목청을 찾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을 만나봅니다.

 

 

최근 말벌에 쏘이는 사고가 급증하면서 전국적으로 말벌 경보가 내려졌습니다. 본격적인 벌초 시즌이 시작되면서 벌에 쏘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기후 변화로 인해 말벌 개체수가 증가하면서 말벌 제보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도심 주택가에 집을 짓는 말벌을 퇴치하기 위해서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맹독을 가진 말벌은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사망까지 이를 수 있을 정도로 긴장의 연속입니다.

장수말법까지 나타나 긴장감을 더합니다, 과연 이들은 장수말벌 퇴치 작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 목청꾼 양원모

010-6434-1870

 

★ 극한직업 갈치와 홍어잡이 갈치회 갈치구이 갈치조림 식당 여수 갈치 흑산도 홍어 주낙

 

극한직업 갈치와 홍어잡이 갈치회 갈치구이 갈치조림 식당 여수 갈치 흑산도 홍어 주낙

[극한직업- 갈치와 홍어잡이] 가을이 되면서 남도의 맛을 대표하는 갈치와 홍어가 돌아오고 있습니다. 금어기가 끝나고 바다는 더욱 풍성해지고 오랜 기다린 만큼 사람도 많아져 어촌계는 지금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서민갑부 조경 인테리어 테라스 성형 아파트 발코니]

<서민갑부>에서는 화려한 조명과 소품으로 색다른 공간을 만들고 있는 김형인 씨를 만나 봅니다. 김형인 씨는 캠핑용품, 카페용품 등으로 평범했던 공간을 색다른 나만의 휴양지로 만들어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서민갑부>에서는 가고 싶은 곳이 어디든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김형인 씨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김형인 씨는 전기공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는 일주일에 한 번씩 꽃꽂이 수업을 받으며 플로리스트가 되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이런 일들인 30년 전이라 당시 시대적 배경은 남자가 꽃을 만지는 일을 한다는 것 자체가 거의 없었던 일이라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습니다.

월급 30만 원을 받으면서도 플로리스트로 일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그는 남자 플로리스트로 살아남기 위해서 용접과 목공, 철공까지 하며 조경에 접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지금까지와 너무나도 다른 그의 조경을 본 사람들의 의로가 끊이지 않고 들어오고 있습니다. 아파트 발코니부터 스몰웨딩, 공원, 호텔 등을 다양하게 꾸미고 있습니다.

김형인 씨는 작은 비닐하우스에서 직접 꽃을 키우며 자신만의 조경을 꿈꿔왔습니다. 하지만 3년 전, 큰 화재를 당해 식물 등 창고에 있던 모든 소품이 불에 타버렸습니다. 당시 화재로 피해본 돈만 5억 원이 넘을 정도였습니다. 전 재산을 화재로 날리고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었지만 꽃에 대한 열정을 그대로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불에 탄 물품을 재가공해 새로운 조경 작품으로 만드는 것에 대한 가능성을 발견했습니다.

 

최근에는 사람들이 사진에 많은 관심이 있다는 것에 힌트를 얻어 포토존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나 할로윈 장식 등 특별한 날 고객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형인 씨는 조경 인테리어의 한계를 극복하고 평범한 공간을 새롭고 화려하게 탈바꿈을 시키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거창유기 이혁 작가 송가인 굿즈 유기술잔 유기수저 유기그릇 4대 400년 전통 거창유기공방 놋그릇

 

서민갑부 거창유기 이혁 작가 송가인 굿즈 유기술잔 유기수저 유기그릇 4대 400년 전통 거창유기�

[서민갑부 거창유기 이혁 작가 송가인 굿즈 유기술잔 유기수저 유기그릇 4대 400년 전통 거창유기공방 놋그릇] <서민갑부>에서는 유기그릇을 만들어 연 매출 13억을 올리고 있는 유기그릇 갑부를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택시맛객- 어죽& 민물매운탕]

당산동에 있는 <한탄강민물매운탕>은 어죽과 민물매운탕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민물고기야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으로 저 같은 경우도 민물고기로 만들어 낸 음식을 잘 먹지 않습니다. 그냥 민물고기 특유의 비린 냄새와 맛이 싫어서 잘 먹지 않는 음식 중에 한가지입니다. 하지만 이곳 어죽은 비린 맛이 많이 나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보통은 미꾸라지를 이용해서 추어탕을 하는 곳들은 많은데 민물고기를 이용해서 어탕을 끓여 내는 곳은 강가 주변에서나 볼 수 있는데 이곳은 서울 한복판에서 맛있는 민물매운탕과 어탕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한탄강민물매우탕>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편합니다. 당산역 9번 출구 앞 삼성래미안 상가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도 쉽습니다. 저녁시간에 민물매운탕에 소주 한 잔 하기 위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 한탄강민물매운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14 지하 10호

02-2631-4944/ 11시~21시30분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어탕 8000원, 민물매운탕(1인) 17000원

 

 

 

점신 특선으로 어탕을 판매하고 저녁 시간에 민물매운탕과 함께 메기탕,찜 그리고 참게매운탕, 잡어탕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면과 수제비는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만약 매운탕에 국물이 너무 맛있어 국물을 거의 먹게 되면 육수를 리필해서 라면이나 수제비를 끓여 먹으면 됩니다. 붕어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붕어찜은 2시간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습니다.

어죽의 이곳에서는 어탕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어탕안에 들어가 있는 국수가 환상적입니다. 국수에 어탕 육수가 제대로 스며 있어 진한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어탕 국물도 칼칼하고 시원한 맛에 국물을 계속 먹게 됩니다. 함께 제공하고 있는 반찬도 상당히 많은 신경을 쓰면서 만들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당 안에는 수족관이 있어 그곳에서 민물고기들이 싱싱하게 수영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찬바람으로 아침 저녁에는 쌀쌀한데 뜨끈하고 걸쭉한 국물이 생각날 때 이곳 <한탄강민물매운탕>을 방문하면 좋습니다.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실내 나무 인테리어]

■ 조화닷컴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지천길 46번길 23

031-975-8800

 

★ 생생정보통 41년 전통 시래기갈치조림 생생정보 전설의 맛 갈치조림 식당 맛집 공주 싸리골

 

생생정보통 41년 전통 시래기갈치조림 생생정보 전설의 맛 갈치조림 식당 맛집 공주 싸리골

[전설의 맛-41년 전통 시래기 갈치조림] 충남 공주에 있는 <싸리골>에서는 무려 41년 전통의 시래기 갈치조림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싸리골은 1980년대에 장사를 시작해 지금까지 그 맛을 이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가격파괴WHY- 19900원 소고기 5종, 육회, 샤부샤부 무제한]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에서는 수원 군선구에 있는 <최상무>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1인 19900원에 5종류의 소고기와 함께 육회와 샤부샤부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고기를 좋아 하는 분들에게는 천국이나 다름없는 곳입니다. 고기를먹다 보면 뭔가 국물이 땡길 때가 있는데 이곳은 샤부샤부를 제공하고 있어 그런 걱정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무한리필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소고기 5종은 최고급 소고기를 제공하고 있어 소고기가 손님에게 나오는 것을 보면 얼마나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5종류의 소고기가 상당히 마블링이 좋습니다. 일반 소고기 무한리필을 방문하면 처음에는 조금 부드러운 부위로 해서 나오지만 그 뒤로는 처음보다 질이 떨어지는 고기가 나와서 많이 실망스러운 경우가 있지만 이곳은 최고급 소고기를 제공하고 있어 계속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최상무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01

031-293-1292/ 11시~22시45분

성인 19900원, 초등학생 11900원, 36개월~미취학 4900원

 

 

아마도 <최상무>에서 소고기 무한리필을 먹어본 분들이라면 왜 이곳을 다녀간 사람들이 적극 추천을 하는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의 퀄리트 좋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을 듯 합니다. 보통은 고기값이 저렴하게 되면 상차림비를 받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상차림비도 없이 그냥 1인 19900원에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요즘 고깃집들이 상당히 쾌적한 곳들이 많습니다. 고깃집이 카페인지 고기집인지 모를 정도로 깔끔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놓아서 누가 방문을 하더라도 부담 없이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게 하는데 이곳도 식당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보통의 고깃집과 다르게 상쾌한 느낌마저 들어 아이들과 방문을 해도 별다른 문제가 없는 곳입니다.

19900원에 소고기뿐만 아니라 샤부샤부에 육회까지 먹을 수 있어 가성비는 더욱 좋은 곳입니다. 샤부샤부도 무한리필이라고 대충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고기도 좋고 함께 나오는 야채도 싱싱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식당 한쪽에

있는 셀프바에서 샤부샤부 재료를 가지고 와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채소를 넣어서 끓여 먹으면 됩니다. 셀프바에는 반찬들도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맛있게 익은 소고기에 냉면을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 생생정보통 갈비초밥 청춘시대 갈비덮밥 소고기 샤브샤브 서비스 주는 식당 광주 퇴촌 갈비밥 맛집 식당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갈비초밥 청춘시대 갈비덮밥 소고기 샤브샤브 서비스 주는 식당 광주 퇴촌 갈비밥 ��

[청춘시대- 갈비초밥] <생생정보- 청춘시대>에서 소개하는 곳은 경기도 광주에 있는 <퇴촌갈비밥>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상당히 넓은 매장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 식당에 들어가면 우선 쾌적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컬러근육]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평생 사용하는 근육을 만드는 방법으로 몸속 “컬러 근육”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오늘 방송에는 아마추어 카레이싱 선수이며 플라이보드 선수 겸 이사로 있는 개그맨 양상국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70대 여자 보다 못한 근육의 힘을 보여준 양상국은 오늘 “컬러풀 근육운동”을 배워 봅니다.

“나는 몸신이다” 주치의로 출연하는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신경외과 최일 교수는 몸속의 근육 2가지 색의 “컬러 근육”에 대해서 설명하고 그 근육에 따라 우리의 삶이 질이 달라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같은 나이에 같은 퇴행성 척추 질환을 가지고 있어도 “컬러 근육”의 유무에 따라 통증을 관리할 수도 있고 허리가 굽어 일상생활 자체가 힘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

“컬러 근육”은 우리 몸의 자세를 유지하고 밸런스를 맞춰 주는 코어 근육인 적색근과 순각적인 속도와 힘을 발희하는 백색근으로 되어 있습니다. 항중력근이라고 하는 자세유지 근육들이 줄어들면 우리 몸의 중심이 흔들리게 되면서 쉽게 체형이 변형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다양한 근골격계 질환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백색근은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점점 쉽게 줄어드는 근육으로 백색근이 줄어들면 낙상으로 인한 골절 위험이 높아지게 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우리 일상생활과 매우 관련이 깊은 몸속 “컬러 근육”을 기르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세워을 역행한 동안 몸매의 조영아 몸신이 출연해 “컬러풀 근육운동”을 통해서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가질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컬러풀 근육운동”은 방송이 나온 뒤 다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적색근 상체운동]

1, 수건을 접어서 바닥에 깔고 한쪽 무릎을 바닥을 지탱하고 반대쪽 종아리는 90도로 세워서 앉는다.

2, 양손은 주먹을 쥐고 팔꿈치를 90도로 접는다.

3, 올렸던 팔을 내리고 양쪽으로 폈다 다시 올린다.

4, 양팔을 수평으로 뻗고 손바닥을 펴고 엄지 손가락을 바닥을 보게 한다.

5, 두팔을 위 아래로 움직여 분다.

6, 손등이 천장을 보게 한 다음 양쪽 팔꿈치를 W 모양이 되도록 접어 옆구리 쪽으로 당긴다.

 

[적색근 하체운동]

1, 양발을 살짝 벌리고 무릎을 벌린 뒤 스쾃 자세를 해준다.

2, 왼발을 앞으로 내민 뒤 제자리로 하고 다시 왼발을 뒤로 나간 후 제자리로 움직여 스쾃자세로 천천히 앞뒤로 움직여 준다.

 

[컬러풀 백색근 운동]

1, 허리를 펴고 바르게 서서 점프해 스쾃자세를 하고 다시 점프해서 일어서서 만세 자세를 한다.

 

[오미자젤리 만드는 법]

1, 냄비에 물 400ml을 넣고 오미자원액 200ml를 넣고 끓여 준다.

2, 오미자물이 끓으면 한천분말 10g을 넣고 잘 풀어준 다음 5분간 끓인다.

3, 틀에 넣고 2시간 이상 냉장고에 넣어 준다.

 

나는 몸신이다 박형직 안과 전문의 몸신 이상희 클레이사격 금메달리스트 국가대표 눈 관리법 젊은노안 눈회춘법 안구샤워 안녕주스 레시피 빌베리 루테인 함량 황반병성 효과

 

나는 몸신이다 박형직 안과 전문의 몸신 이상희 클레이사격 금메달리스트 국가대표 눈 관리법 ��

[나는 몸신이다- 젊은 노안] 우리 몸에 있는 눈, 옛말에도 몸이 1000냥이면 눈이 900냥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눈이 중요한 부위입니다. 우리 눈은 장기이면서 외부에 그대로 노출 되어 있어 자외�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